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이노, 상반기 채용 스타트… 분야별 직무·연봉 '총정리'

공유
1

SK이노, 상반기 채용 스타트… 분야별 직무·연봉 '총정리'

SK이노베이션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사진=SK이노베이션. 이미지 확대보기
SK이노베이션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사진=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이달 23일까지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절차는 서류와 필기, 1차 면접, 최종 면접 등이다.

신입사원은 서울과 대전, 울산, 중부(충청권)의 주요 사업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에 두 자릿수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 직무는 ▲SK이노베이션 엔지니어(소재 생산기술)·연구개발(촉매), ▲SK에너지 비즈니스(석유제품)·엔지니어(생산기술·기계기술·전자기술), ▲SK종합화학 비즈니스(석유화학), ▲SK루브리컨츠 비즈니스(기유·윤활유),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비즈니스(트레이딩) 등이다.

SK이노베이션 엔지니어 직원은 정보전자 핵심 소재를 생산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SK이노베이션의 미래 먹거리로 꼽히는 이차전지와 핵심소재 분야에서 품질 고도화 업무를 주도한다.

SK이노베이션 연구개발 직원은 기존 제품의 품질과 원가 혁신, 신제품 개발 등을 담당하게 된다. SK에너지 비즈니스의 직무는 마케팅과 영업, 기획, 물류 등으로 구성돼 있다.

SK에너지 엔지니어는 생산기술, 기계기술, 전자기술로 나뉜다. 생산기술은 생산공정의 공정설계와 운전, 생산관리 등을 담당한다. 기계기술은 장치산업의 핵심 자산인 생산공정 설비에 대한 기술도입과 관리를, 전자기술은 생산공정의 관리와 유지보수 등의 업무를 맡는다.

SK종합화학 비즈니스의 직무는 폴리머 등 석유화학 기초원료의 마케팅과 트레이딩 업무다. SK루브리컨츠 비즈니스 직군은 윤활유 마케팅과 판매를 맡고,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직군은 원유와 석유제품의 트레이딩을 주 업무로 수행한다.

한편, 사람인에 따르면 SK이노베이션의 대졸 초임 연봉은 4300만원이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