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3월17일~4월15일(음력 2월운세) 신점 궁합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3월17일~4월15일(음력 2월운세) 신점 궁합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이달의 운세 3월17일~4월15일(음력 2월운세)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일보다는 휴식이 필요한 때이다. 마음을 비우고 여행으로 마음을 안정시켜보는 것도 생각해 보도록 하라. 무슨 일이든 서두르면 일은 어려워지니 기다려보는 것도.

48년생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안정이 제일이며 여행이나 취미생활로 여유를 가져보도록.

60년생 어려움이 있더라도 적은 금전이 들어오니 가뭄에 단비를 만난 격이 된다. 충실한 생활을 이어가라.

72년생 자신의 주장만을 앞세우지 말라. 발전을 위해서는 자신의 혁신이 요구된다. 주위의 협력에서 명예운이 따른다.

84년생 매사를 신중하고 적극적인 행동이 오히려 해결을 늦출 수도 있다. 경솔하지 말고 시간의 처방에 맡겨 보라.


丑(소띠운세) 조급하게 추진하면 실패수가 따르니 무슨 일이든 순리에 따름이 바람직하다. 기다리는 가운데 명예운, 사업운이 따르니 꾸준히 밀고 나가라. 한우물만 파도록.
49년생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건강에 유의하도록.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할 때 주변의 도움도 따른다.

61년생 심리적인 상태가 불안정한 때일수록 매사에 조급하지 말라. 좀 더 여유 있는 자세가 필요하다.

73년생 여러 사람의 의견을 참고하면 의외로 소득과 금전운이 있으니 순리대로 행함이 이롭다. 안정이 제일.

85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매사에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경솔한 행동은 자제하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오랜만에 목돈을 만질 기회가 생길 것이니 마음껏 웃겠다. 투자운에 이익이 있으나 협력관계에서는 분배를 공정하게 해야 나중에 뒤탈이 없다.

50년생 행동보다는 생각이 앞서며 실천보다는 계획이 많아질 시기이다. 생각만 하지 말고 뛰어보라. 뜻밖에 좋은 결과가 따른다.

62년생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분주한 만큼 재물운이 안정을 얻는 시기이다.

74년생 확고한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임하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니 원만한 처세로 임하라.

86년생 기초가 중요하니 이점에 치중하여 나아가면 목표는 달성되며 행운도 주어지는 운세가 된다.


卯(토끼띠운세) 새로운 일에는 아직은 시기가 이르니 재고를 해 봄이 현명하겠다. 문서운 문제로 신경이 쓰일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갖고 추진하라.

51년생 사업운에는 내부적인 단속을 잘하고 기반을 굳히는 데 힘을 쓰도록 하라. 건강운에 특히 유념하도록.

63년생 창조적인 능력발휘의 기회를 만나야만 매사에 보람을 느끼게 된다. 적극적으로 기회를 포착할 것.

75년생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것이 때로는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대인관계의 기피는 금물.

87년생 대인관계에서 신뢰감을 회복하고 윗사람을 찾아가 의논함이 바람직하다. 득 또한 따르게 된다.


辰(용띠운세) 분주한 가운데 재물운, 문서운이 따르니 계약운도 성사가 될 운세. 대리인을 내세우면 일이 중도에서 틀어질 수 있다. 자신이 직접 해결함이 바람직하다.

52년생 여유를 갖고 일을 풀어 나감이 바람직하다. 시간이 지연되더라도 마음에 동요를 일으킴은 금물.

64년생 현실을 탈피하여 열심히 뛰어 보라. 물론 마음은 내키지 않으나 결과는 최상의 행운으로 얻어진다.

76년생 좋은 일은 대기 중이니 순리대로 풀어 나감이 바람직하다. 금전운, 명예운, 사업운이 길한 운세.

88년생 인내가 요구되니 참고 인내함이 오히려 미덕이 될 수 있다. 시작보다는 계획을 잘 세우도록.


巳(뱀띠운세) 판단을 잘못하면 손해를 보는 일이 생길 수 있으나 자신의 소신을 갖고 밀고 나가면 의외의 소득과 결과가 따른다. 긍정의 확신을 갖고 적극적으로 활동하라.

53년생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매사에 부지런한 행동으로 보여 주도록 하라. 자신의 포부는 뜻을 이룬다.

65년생 노력보다 대가가 적다고 실망하지 말라. 첫술에 배부름은 없다. 반드시 신의를 지켜 나가라.

77년생 상대를 이해하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고집이 앞서면 실효를 얻기 어려우니 융화하여 나갈 것.

89년생 분주하게 뛰어 본들 피곤한 것은 자신인데 안정을 갖고 쉬는 것도 상책이 된다. 서두르지 말 것.


午(말띠운세) 의기소침한 경향이 있으나 무슨 일이든 자신감을 갖고 행함이 중요하다. 평소에 친하지 않던 사람과 억지로 친해지려고 하지 말라. 문젯거리가 생길 수 있다.

54년생 시작과 끝맺음에 신경을 써라. 결실을 맺기 위해서는 원만한 대인관계와 처세술이 중요하다.

66년생 자신의 위치를 잘 유지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을 얻게 된다. 사업에는 새로운 투자도 이롭다.

78년생 참고 이해하고 인내할 때 뜻밖의 좋은 결과를 보게 된다. 독단적인 판단에 따라 움직이면 주위의 원성을 사니 조심.

90년생 문제가 있는 부분에 있어 한발 뒤로 물러서서 고수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성과의 여행은 피하는 것이 좋다.


未(양띠운세) 현실에 불만을 갖지 말고 자신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면 의외의 결과가 따른다. 재물이나 금전보다 더 소중한 것은 대인관계임을 잊지 말라. 돈으로 평가치 말 것.

55년생 금전의 융통은 순조롭게 따른다.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면 자신의 명예운, 재물운이 상승세를 이룬다.

67년생 노력한 만큼의 뜻을 이루니 계획과 현실에 맞게 추진하라. 신념을 갖고 추진할 때 사업운, 명예운이 자연히 따른다.

79년생 계획에 앞서 충분한 검토가 필요하다. 성급하게 뛰어들지 말고 인내함이 현명한 처세.

91년생 외부적인 연결을 매끄럽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존심을 버리고 기회를 잘 활용해 보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지나친 고집은 이익도 없을 뿐이니 적당히 타협하고 나감이 현명한 처세가 된다. 작은 이익에 눈이 어두워 가까운 사람을 등지는 일이 없도록 주의할 시기.

56년생 새로운 변동이나 변화는 자신의 기력만을 상실케 한다. 건강에 유념하고 분수를 지켜 나감이 타당하다.

68년생 자신의 심리적인 상태가 안정을 갖지 못할 때일수록 새로운 일은 뜻을 이루지 못하게 되니 주의.

80년생 우유부단하면 반드시 실패수가 따른다. 자신의 주관을 갖고 밀고 나감이 현명한 처세술이 된다.

92년생 목표를 이루기에는 역부족인 상태이나 원만한 처세로 임하여 나가라. 침착하게 때를 기다림이 편안하다.


酉(닭띠운세) 길이 보이지 않을 출행이나 변화, 변동을 자제함이 바람직하다. 자신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운세의 흐름도 중요하니 순리에 따르는 것이 바람직하다.

57년생 소극적으로 대처해 나가되 조용한 마음으로 계획을 세워라. 분위기와 기분에 취하지 말고 자중하도록.

69년생 오히려 작은 일에 구애되어 큰일을 놓치고 마는 격이 된다. 이론에 앞서 실천을 앞세우도록 하라.

81년생 자신의 능력보다는 협력자의 운세에 편승함이 이롭다. 금전운 면은 순탄치 않으니 거래, 보증, 담보는 금물.

93년생 만사가 뜻과 같이 이뤄지지 않고 공연히 마음만 들뜨게 되는 시기이다. 안정을 우선시하라.


戌(개띠운세) 해야 할 일이라면 미루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설 때 좋은 결과가 이뤄진다. 운세는 상승세를 이루니 일이 잘 풀리고 금전운이 따르며 사업운에도 활기를 띤다.

58년생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결론은 정하여 진 것이며 절로 풀려 나가게 된다. 노력의 대가는 따른다.

70년생 사업운에는 그동안 쌓아온 덕 때문에 드디어 기회를 잡게 된다. 직장인은 승진, 명예운이 따른다.

82년생 활동적인 시기인 만큼 계획에 착수해도 무난하며 변화나 변동에서 승진운, 재물운이 뒤따른다.

94년생 운세는 호조기이지만 착실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이다. 윗사람이나 상사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게 된다.


亥(돼지띠운세)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면 의심하지 말고 믿고 따름을 생각하라.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꾸준히 밀고 나갈 때 반드시 원하는 소원은 이뤄진다.

59년생 확고한 신념이 매사를 결정 짖는 계기기 된다. 주저함은 금물. 신경과민이 될 수 있으니 건강에 주의.

71년생 일신은 분주하나 소득이 없다고 좌절하지 말라. 필요한 금전은 형통이 된다. 외면보다는 내실을 다져라.

83년생 좋은 운기가 샘솟는 듯하니 차근차근히 밀고 나갈 것. 투기운, 주식, 증권에서도 좋은 결과를 본다.

95년생 힘이든 일이라도 처리하고 나면 소득은 많겠다. 작은 밑천으로 큰 수확을 걷는 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수원 안양 용인 죽전 수지 성남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점집) 만신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