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17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금전운 재물운 귀인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3월 17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금전운 재물운 귀인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7일 토요일 운세(음력 2월 1일‧무신일)


타인의 의사를 존중하고 현실에 충실하라. 원만한 인간관계가 행운을 가져온다. 무리한 욕심이 화를 낳게 되는 법. 안정을 취하고 오후에는 좀 더 과감히.


행동의 변화가 필요한 때이다. 주위와의 섣부른 경쟁은 절대 삼가라. 결정적인 순간을 기다려 행동하라. 용단이 필요하나 좌절은 금물이다.


궁리보다는 실천이 중요하다. 새로운 변화는 재물운과 명예운을 불러다 준다.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를 것이나 신중함이 좋다. 건강에 유의할 것.


행동에 앞서 마음의 여유부터 다져라. 욕심은 큰 손실을 초래한다. 실속도 없는 일을 강행하면 불리하다. 매사에 중용을 지킴이 최선이 길이다.

동남간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따르나 주관을 살려 처세하라. 생각한 대로 이뤄질 것이며 운세는 길하다. 분주한 만큼 사업운이 발전한다.


능력에 맞게 행동하라. 변화를 모색해 봄도 필요할 것이나 신중하라. 눈치를 보지 말고 행동하라. 확신을 가지고 처신하면 금전운 관계는 원만하다.


어려운 문제를 풀 때는 남의 조언도 필요하다. 책임감 있게 행동할 때 행운이 따른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고 합리적인 행동을 모색하라. 경쟁은 이롭다.


신념이 있는 행동이 길하다. 손익을 따져 계획을 수정하면 도리어 구설수만 따르니 주의. 마음과 행동의 불일치는 갈등만 야기한다. 조급함은 절대 금물.


섣부른 욕심을 버리고 내실을 다져라. 집안이 평온할 때 행운도 기약된다. 현실적으로 일을 처리하라. 구차한 변명을 하지 말고 절도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대치2동 대치4동 역삼1동 역삼2동 도곡1동 도곡2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