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3월 18일~3월 24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3월 18일~3월 24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8일~3월 24일(음력 2월 2일~2월 8일) 주간 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소신을 갖고 행동할 때 무탈하며 금전운, 명예운, 승진운이 따르니 길한 운세.

48년생 금전 사정은 호전되나 여행운, 시비수는 불리하다. 주위의 변화에 빨리 대처할 것.

60년생 자신의 능력을 백분 활용하여 매사를 안정된 상태로 몰고 나갈 때 성취감도 크다.

72년생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한 주이다. 명예운, 승진운 등의 행운이 찾아올 것이니 많은 사람에게 덕을 베풀라.

84년생 기회를 포착하면 안정도 추구된다. 다만 노력의 대가에 신경을 쓰는 것이 유익하고 바람직하다.

丑(소띠운세) 귀인이 따르니 문서운을 얻으며 한 주가 바쁜 운세가 된다.

49년생 안목을 높이거나 깊이를 갖도록 하라. 성급한 반면 소득도 없이 시간만 낭비할 수 있다.

61년생 활동의 반경을 넓게 가지고 과감히 실천하라. 변화나 변동으로 많은 이익을 취할 수 있는 시기.

73년생 판단이 중요한 시기이다. 귀인운의 도움도 크게 따르며 금전운, 명예운이 뒤따르나 힘의 안배가 중요.

85년생 기본적인 근본의 순환은 없을 것이니 내부의 면모를 다듬을 때이다. 물질에 치우치지 말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남과의 분쟁은 신속이 해결하도록 하라. 뒤에 따르는 이익이 크다.

50년생 정확한 판단을 갖고 신용을 지키면 귀인운의 도움이 크게 따른다. 가정도 안정세 이룬다.

62년생 끈질긴 성격이 최선의 방법이다. 기회를 가질수록 인내하며 자신의 몫을 지켜 나갈 것.

74년생 시비수나 격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하면 관재수, 구설수가 있으니 주의하고 자중하여 나갈 것.

86년생 먼 곳을 떠나면 얻을 것이 없으며 시간도 오래 걸린다. 원만한 가운데서 덕을 찾도록 할 것.


卯(토끼띠운세) 정직과 근면이 승패의 지름길이니 순리에 맞게 행동하도록 하라.

51년생 항상 가능성은 있으나 경제적으로는 손실이 따른다. 때를 기다림이 바람직하며 구설수에 주의하라.

63년생 동남간에 귀인운이 나타날 때이니 사업운이 활기를 찾고 부부운, 애정운 문제도 잘 풀리니 행운이 따른다.

75년생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피로감을 느끼나 분주한 만큼 소득도 생긴다. 재물운, 사업운 발전이 따른다.

87년생 서로 간에 의견대립으로 인한 고충도 따를 때이다. 금전운, 사업운이 따를 시기이다.


辰(용띠운세) 타인의 실수를 탓하기 보다는 자신을 먼저 파악함이 바람직하다.

52년생 좀 더 유연한 자세로 자신의 위치를 확보함이 무난하다. 문서운, 명예운에는 기쁨이 따른다.

64년생 인내할 때 예상외의 효과가 나타날 시기이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금전운, 명예운이 한층 호조세.

76년생 건강운이나 능력에서 잠재적인 위험요소를 가지고 있으니 안정감을 유지함이 필요하다.

88년생 겸허한 자세와 주위와의 동조적인 입장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문서운에 확고한 판단이 필요.


巳(뱀띠운세)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는 맞아 죽는다. 다툼과 분쟁에 절대 주의할 것.

53년생 독단적인 판단과 언행에서 일을 그르칠 수 있다. 두루두루 융합함이 실질적인 이득을 가져온다.

65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문서운, 명예운, 금전운이 큰 성과를 얻는다. 여유를 가지고 자중함이 바람직하다.

77년생 일은 시작보다도 끝마무리가 중요하다. 의외의 복병과 함정으로 일을 그르침에 주의할 것.

89년생 모든 일이 쉽게 성사되지 않는다. 분주했던 심신을 돌아보고 자성해 보는 것도 필요하다. 자기반성의 좋은 기회.


午(말띠운세) 너무 인색하면 손해가 난다. 공수레 공수거이니 베풀도록.

54년생 가치를 평가하는 기준을 재정비하도록.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는 데 시간적 흐름이 최선의 방법일 수 있다.

66년생 별다른 이유가 없이 불안을 느끼며 공허하게 마음이 떠 있는 상태가 된다. 조화에 주력하면 이롭다.

78년생 주위와의 대립되는 상태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심신의 갈등도 따르며 이성운에도 시비수가.

90년생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직장운이 새로운 뜻을 찾게 된다.


未(양띠운세) 현실을 피하지 말고 꾸준한 노력을 통해 자신을 발전시키도록 하라.

55년생 외적인 측면보다는 내부적인 부분부터 처리할수록 빠른 발전을 도모한다. 금전운이 안정을 유지.

67년생 자신의 의견을 상대방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설득을 시키면 문제는 오히려 쉽게 풀린다.

79년생 지혜를 활용하면 큰 이득이 따른다. 혼자의 결정보다는 많은 사람의 의견에 동조하도록 하라.

91년생 갈등이 대두될수록 때로는 조급함을 금할 수 없을 때이다. 귀인운의 도움이 문제의 해결을 종결짓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혼자만의 결정은 위험스럽다. 모두의 관점에서 해결함이 현명하다.

56년생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할 것. 감언이설에 말리면 고통과 근심만 따를 뿐이다.

68년생 침체된 상태가 오래 지속될 수 있겠다. 돌파구를 찾아 열심히 노력하되 귀인의 도움이 최상의 길.

80년생 금전운 면에 형통한다고 해서 함부로 쓰지 말 것. 급진전 되는 이성운에 암초가 있음을 명심하라.

92년생 현재의 상태를 탈피하여 변화를 갖는 것이 현명한 처세이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게 따른다.


酉(닭띠운세) 자신의 신용을 거는 문제에는 확인한 후에 임하도록 하라.

57년생 좀 더 솔직한 인간관계가 필요할 시기이다. 재물운, 명예운에 치중보다는 인정과 나눔을 베풀도록.

69년생 맡은 일을 책임감 있게 처리하도록 하라. 분수를 지켜 윗사람과 상의하여 처리하도록 하라.

81년생 주어진 기회를 어떤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가를 궁리할 것. 이해와 아량으로 주위를 포용하라.

93년생 과감성도 좋으나 때로는 신중함과 자중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확고한 판단에서 실천하라.


戌(개띠운세) 항상 부지런을 떨고 한발 먼저 나갈 때 얻는 것이 많다.

58년생 타협과 양보로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다. 금전운 측면은 호전세로 돌아서게 된다.

70년생 면밀한 계획과 검토로 자신의 이익과 안정을 추구할 시기이다. 금전운, 명예운이 호조세를 이룬다.

82년생 관공서 일은 순조롭게 뜻한 대로 진행된다. 남에게 베푼 것을 후회하지 말 것.

94년생 고생 끝에 점차로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며 음양이 화합하니 결실을 맺을 단계가 주어진다.


亥(돼지띠운세) 주변의 호응이 따르며 자신의 몰랐던 분야에서 새로운 시각도 생겨난다.

59년생 미덕을 갖추고 상대를 대하면 만사가 형통된다. 안정과 충족감을 느낄 수 있는 여유를 찾는다.

71년생 막혔던 일이 풀리니 어찌 아니 반갑지 않겠는가. 주위에 경사도 따를 때일수록 자중할 것.

83년생 금전운, 명예운, 승진운 호전세이니 분주한 가운데 변화를 추구할 것. 무리한 의욕을 삼갈 것.

95년생 직장운, 영업운 면에 혁신이 요구되며 실리적인 측면에서 금전운과 연결시킬 수 있도록 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이천 용인 죽전 수지 수원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