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9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9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9일 월요일 띠별운세(음력 2월 3일‧경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마음을 안정시키고 사태를 직시하라. 묵묵히 나가면 일은 비교적 순조롭겠다.

60년생 협동하는 데에서 금전운이 호전되고 새로운 사업운에 착수해도 문제는 해결된다.

72년생 목표를 달성할 기회가 주어졌으니 시간을 잘 활용하여 뜻을 이루도록 하라.

84년생 항상 있는 듯 하면서도 그 실상은 보이지 않으니 허황된 생각은 몸만 피곤하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마음이 약해져서는 자신의 이상을 낮추는 일은 절대 금물이다. 정신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61년생 차분하게 기다리고 지혜롭게 대처함이 최선의 대책이다. 남과의 시비는 삼갈 것.

73년생 원만한 처세에서는 적이 없는 법이다. 모나지 않은 처세가 필요할 시기이다.

85년생 자신의 의견을 밝히고 주위 사람에 대해 자기의 의사를 분명히 해둘 필요가 있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계획했던 일을 추진하라. 풍족하지는 못해도 재물운이 들어오며 귀인운의 도움도 있다.

62년생 동남간에서는 재물운이 형통되며 관운도 길하다. 선배의 도움으로 뜻밖에 성공운이 열린다.

74년생 시작보다는 끝이 중요하다. 자신의 페이스를 지킬 수 없는 상황이니 안정을 취하도록.

86년생 마음의 상처를 입을 우려가 크게 따를 수도 있다. 참고 인내하는 데서 행운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만사가 튼튼하다. 보람과 안정을 찾으니 순리대로 진행을 시켜라.

63년생 우연찮게 귀인운을 만나니 소원을 성취하게 된다. 한편 마음의 여유를 갖는 때이니 안정이 중요.

75년생 작은 것에서부터 큰 것을 얻으니 마음이 흡족하고 안정이 유지된다. 단 건강에 유의.

87년생 경제적으로 곤란한 일이 생길지라도 주위의 도움으로 해결될 기미가 보이니 걱정 말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스스로 자신의 직분에 확신을 갖고 분투 노력하면 뜻은 형통되며 안정을 얻는다.

64년생 일시적인 허영심으로 인하여 고집을 부리면 필경 후회함이 따른다. 자신의 위치를 지킬 것.

76년생 가까운 사람과 불화가 일어나기 쉽겠다. 행동을 조심하고 특히 관재수를 경계하도록 하라.

88년생 외부적으로 연결되어서 따르는 금전은 좋다. 자신의 책임감이 절대적으로 필요할 시기.


巳(뱀띠운세) 53년생 변화를 꾀하면 작은 것은 쉽게 얻게 된다. 그러나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65년생 여기저기서 이해를 해주지 않으니 고민스럽다 답답한 때이나 신념을 갖고 행동하면 길하다.

77년생 모든 일에 직접 나서지 말고 측근자를 내세우도록 하라. 막혔던 일은 서두르지 말라.

89년생 매사에 여유를 갖고 대처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목적은 뚜렷한 데도 기회가 따라주지 않을 때.


午(말띠운세) 54년생 상대편이 거래상에서 선수를 칠 우려가 있으니 이쪽도 적극성을 갖고 추진하면 좋겠다.

66년생 환경적인 변화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78년생 무슨 일이든 자신을 갖고 대처할 시기이다. 이런 때일수록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90년생 사랑운, 이성운 문제에 신경이 쓰인다. 윗사람의 의견을 물어서 침착하게 대처하면 길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주변 분위기에 영향을 받는다. 경솔하지 말고 큰 기대는 바람직하지 않는다.

67년생 정신적인 노고를 짊어지게 된다. 폭 넓은 활동에서 재물운, 명예운에 득을 얻는다.

79년생 순조롭게 진행될 때일수록 자기의 결점을 잘 파악하고 방심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91년생 이성운 문제에는 악화가 예상되고 고통도 따르겠다. 시작과 결과가 일치되지는 않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의견이 일치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고집은 금물이다. 갈등이 쌓이면 피곤만 겹친다.

68년생 작은 것을 이루며 내실을 기하는 것이 득이다. 재물이 흩어지지 않도록 조심할 것.

80년생 자신의 실 이익을 철저하게 추구함이 좋다. 분주한 만큼 소득 또한 크게 늘어난다.

92년생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고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길하다. 새로운 여성의 도움도 크겠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허세를 부리지 말고 수입에 걸맞게 행동하라. 경제적인 불만을 입 밖으로 내뱉지 말라.

69년생 가뭄 속에서 단비를 만나는 운세. 누적된 불만이 해소되고 매사 뜻대로 이뤄지겠다.

81년생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을 얻는다.

93년생 모든 일을 스스로 판단을 해야 할 시기. 일을 벌일 때는 주위 감언이설을 주의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가까운 사이일수록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할 것. 시작보다는 맺음이 중요한 시기이다.

70년생 추진하는 일은 좋은 방향으로 전개되겠으니 신념을 갖고 소신껏 밀고 나가는 배짱이 필요.

82년생 서북간이 이로우니 그리로 가면 귀인운의 도움을 얻게 되며 금전운 문제도 해결을 본다.

94년생 중요한 일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의하여 결정을 하도록.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될 시기.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물질적인 풍요를 누릴 수 있다. 적극적인 행동은 가급적 삼갈 것.

71년생 활동하는 만큼 이익이 따르며 금전운, 투자운이 호조를 보이니 자중하면 유리하다.

83년생 과감하게 옛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구상하여 밀고 나가라. 뜻밖의 재물운이 따른다.

95년생 작은 것이 모여 큰 소원을 성취할 수 있다. 허욕을 부리지 말고 계속 밀고 나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구 잠실동 신천동 풍납동 송파동 석촌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