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당첨 고객 시상식 개최

공유
0

바디프랜드,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당첨 고객 시상식 개최

사진=바디프랜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지난해 12월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시한 소원 성취 프로젝트 ‘소원을 말해봐’의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본사) 지하 1층 ‘빌리지 드 바디프랜드’에서 소원을 말해봐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1억원 이내에서 소원을 성취할 수 있는 고객을 포함해 3000만원, 1000만원, 500만원 등 당첨고객 1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시상식에서는 이벤트 운영 중 접수된 “아버지께서 암으로 투병하시다 돌아가신 뒤 홀로 남으신 어머니를 위해 노후자금을 마련해 드리고 싶습니다”, “열심히 공부해 명문대 의대에 합격한 손자에게 선물을 주고 싶습니다” 등의 사연이 소개돼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바디프랜드는 시상식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과를 준비해 제공했고 고객들은 당첨 기념촬영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에 남겨주신 다양한 소원사례를 접하면서 고객분들과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다”며 “바디프랜드는 앞으로도 많은 고객분들께 즐거움과 함께 풍성한 혜택까지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원을 말해봐는 안마의자 등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한 고객이 홈페이지에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지정된 당첨금액 내에서 소원을 들어주는 이벤트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됐다. 미리 정해둔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이 아닌 원하는 소원을 그대로 이뤄주는 국내 최초의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시장의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바디프랜드는 소원을 이룰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으로 1억원 당첨고객 1명을 비롯해 3000만원(5명), 1000만원(10명), 500만원(10명), 100만원(100명)등 총 126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 발표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