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1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1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21일 수요일 띠별운세(음력 2월 5일‧임자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분수에 넘치는 일에는 손을 대지 말라. 다만 자신이 집념을 가진 것에 서서히 변화가 따른다.

60년생 성급한 판단은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킨다. 금전운이 회복세이니 안정적인 상태가 우선이다

72년생 변화적인 상황을 초래하면서 실리를 얻지 못하게 된다.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도록 하라.

84년생 심신의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하라. 재물운, 사업운의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의욕을 잃지 않도록 주위와의 관계개선이 필요하며 따라서 집념을 갖고 행동하도록 하라.

61년생 성취도가 크게 좌우되는 시기이다. 적극성을 띠고 노력함에 목적을 쟁취할 수 있다.

73년생 지혜와 재치로 문제의 핵심을 풀어 나가라. 성급함 보다는 여유 있는 처세가 한결 빠르다.

85년생 작은 것을 쌓아 큰 이익으로 부각시킬 수 있다. 겸허한 상태에서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시작에 앞서서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매사를 완벽하게 다져 나감에 성취감을 느낀다.

62년생 무난히 대처해 나감에 신경을 쓰라. 심리적 갈등을 적절히 조절하지 못하면 자포자기하게 된다.

74년생 중요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니 주위의 시비수와 구설수에 동요되지 말고 계획대로 추진하라.

86년생 성실한 자세로 매사에 임할 때 문서운, 재물운이 강하고 성취감도 느낄 수 있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자신의 능력 부족을 탓하지 말고 주위를 활용하여 매사를 풀어나가라. 금전운, 건강운에 갈등.

63년생 과격한 행동은 시기심을 조장케 되니 때로는 주위의 의견에 편승할 필요도 있다.

75년생 안정을 추구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자신의 능력도 때로는 저하될 수 있다.

87년생 전반적으로 침체상태에 돌입되며 매사에 의욕도 저조하게 느껴진다. 침묵이 최상이다.


辰(용띠운세) 52년생 한결 여유 있는 자세가 필요하며 금전운 측면에서 안정세가 유지된다. 명예운이 겸비된다.

64년생 매사에 안정된 상태에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해야 된다. 성급하면 매사가 수포로 만든다.

76년생 마음의 동요가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안정된 측면으로 매사에 돌입될 수 있도록 하라.

88년생 목표의식을 확고히 할 때 성취감도 크다. 주위 여건을 최대한 활용하여 실리를 추구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묵묵히 기다릴 때 점진적인 발전이 예상되며 금전운 상의 행운도 따르게 된다.

65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보다 적극적인 상태로 진행되며 발전을 의미할 수 있으나 변화가 따른다.

77년생 치밀한 계획으로 성취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된다. 능력을 활용하여 자신의 안정을 추구할 수 있다.

89년생 남의 일에 실없이 끼어들지 말라. 자신의 실리는 안정된 상태에서 추구된다. 건강에 유의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현 위치를 탈피하고 싶으나 가급적 자제할수록 더욱 좋다. 금전운, 사업운이 현상 유지는 된다.

66년생 정신적인 갈등도 따르며 현실을 기피하고 싶은 생각도 든다. 안정권으로 돌입될 수 있다.

78년생 유통이나 거래과정에서 다소 침체가 예상될 것을 명심하여 철저히 대비할 것. 안정을 추구하라.

90년생 이성운 애정운이 꽃이 피어나며 직장운에 안정이 든다. 자신의 주장은 확고히 추구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대가를 바라기에는 과정에서 어려움도 따르나 결정적인 단계에서 정적인 면에 치우치지 말 것.

67년생 겸허한 자세로 타인의 의견을 존중할 때 자신의 이익도 겸비가 된다. 금전운 분야는 다소 활기.

79년생 폭넓은 인간관계를 유지하되 주위의 갈등에 동조하지 말 것. 심리적으로 갈등이 따른다.

91년생 심리적인 갈등과 정신적인 안정이 능력 발휘에 도움이 된다. 이성운에는 새로운 출발을 모색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인정에 치우치게 되면 좋은 측면도 구설수로 연결되며 따라서 자신만 피곤한 상태에 놓이게 된다.

68년생 아집이나 욕심만으로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주위를 포용하여 순리를 택함이 빠르다.

80년생 좀더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신념을 갖고 매진할 때 결과는 무난히 성취될 수 있다.

92년생 라이벌을 누르고 앞서 나가는 기상이 있으니 매사에 적극성을 가져라. 금전운, 이성운에 행운.


酉(닭띠운세) 57년생 직접 나서는 것보다는 측근에 사람을 내세우는 것이 유리하다. 점진적인 발전이 따른다.

69년생 역이용 당하기 쉬울 때이니 경계할 것. 금전운에는 다소 여유를 갖게 될 것이다.

81년생 돌파구를 찾아 현 상황에서 벗어나라. 모순점은 있으나 인내하는 자세에서 뜻을 찾도록.

93년생 임기웅변도 때에 따라서는 필요하다. 분주한 만큼 실소득은 있으나 이성운에는 시비수가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무리한 욕심이나 고집은 도리어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원만한 처세만이 이익으로 돌아온다.

70년생 매사가 뜻과 같이 이루어지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시기이다. 문서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82년생 면밀한 계획과 검토로 자신의 이익과 안정을 추구할 때이다. 금전운, 명예운에 호조세.

94년생 소원은 이뤄지나 대인관계에서 의견의 충돌이 예상된다. 협조적인 태도를 유지함이 중요.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겸허한 상태에서 포용하는 능력을 발휘하라. 문서운 측면에서 보다 점진적인 발전이 따른다.

71년생 서로 협력할 때 빠른 발전이 따른다. 주위의 변화는 더 좋은 계기를 조성케 한다.

83년생 주위의 의견을 참작하여 행동함이 이롭다. 아무리 정당하다고 판단해도 허점이 생긴다.

95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이익이 고조되며 이성운에도 새로운 활력이 생긴다. 적극성을 띠어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