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22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3월 22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22일 목요일 운세(음력 2월 6일‧계축일)


뜻을 세웠으면 의기양양하게 기회를 놓치지 말라. 재물운 또한 성취될 것이다. 마무리만 확실히 하게 되면 행운은 보장된다. 금전운, 사업운이 좋다.


과도한 욕심으로 무리한 행동이 예상된다. 적절한 판단이 필요하다. 동업운, 투자운, 합작운 등을 도모하지 말라. 시작과 끝이 연결됨이 없으니 성공운이 불확실.


자신의 이익에만 치우치지 말고 중용을 지켜 나갈 때 재물운과 명예운도 따른다. 난관이 해결될 조짐이 보인다. 실리에 따르고 이웃과 원만하도록.


환경의 변화에 따른 불안감이 예상된다.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고 경솔하게 뛰어들면 친한 사이에도 구설수만 따르니 주의.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실속은 없이 분주하기만 하다.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니 매사가 막히게 된다. 거래와 교섭에서 난관이 예상되나 오후부터는 좋아질 것이니 서두르지 말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재물운을 얻으며 소망은 이루어지겠으나 자만은 금물이다. 매사가 순탄하니 욕심을 부리지 말고 너그러운 마음을 갖도록. 주위와 원만히 지낼 것.


자존심을 버리고 윗사람의 충고에 귀를 기울여라. 득 또한 크며 보답도 따른다. 진취적인 행동이 요구되며 사업의 투자 확장도 고려해 볼만 하다.


지출이 많은 시기이다. 획기적인 변화 보다는 내실을 다져나가는 것이 좋다. 분수 밖의 이익보다는 뛰는 만큼의 대가를 기대하라. 활동하면 길하다.


편안하고 순조로울 때 자칫 태만하고 거만해지기 쉬워지니 이것만 주의하면 된다. 현실을 고수할 것. 타인의 동조를 얻는 것도 좋겠다. 실리를 챙기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인천 울산 세종 전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