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니 쿠퍼, 두 번째 한정판 에디션 출시…구매는 온라인만 가능

공유
0

미니 쿠퍼, 두 번째 한정판 에디션 출시…구매는 온라인만 가능

미니가 온라인 플랫폼 ‘도미니크(Dominick)’를 통해 한정판 모델을 출시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미니가 온라인 플랫폼 ‘도미니크(Dominick)’를 통해 한정판 모델을 출시한다.
미니가 온라인 플랫폼 ‘도미니크(Dominick)’를 통해 두 번째 한정판 모델을 선보인다.

미니쿠퍼 3도어와 5도어를 기반으로 제작된 미니 레트로 블루 에디션은 각각 50대씩 총 100대를 한정판매하며 오로지 온라인에서만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다.
미니 쿠퍼 레트로 블루 에디션은 2세대 미니 쿠퍼 모델에 적용된 아이스 블루 컬러를 외관에 적용했으며 화이트 루프, 보닛 스트라이프 등을 통해 미니만의 레트로 감성을 이끌어 냈다.

또한 크롬 사이드 미러 및 곳곳에 배치된 크롬 라인을 강조했으며 그릴에 위치한 추가 전조등으로 클래식한 미니의 모습을 구현했다. 17인치 실버 멀티 스포크 휠을 적용해 미니만의 역동성도 표현됐다.

내부 인터리어 또한 레트로 감성을 이어 받았다. 새틀라이트 그레이(Satellite Grey) 컬러의 천연가죽 라운지 스포츠 시트는 다크 코튼우드(Dark Cottonwood) 컬러의 인테리어 표면과 조화를 이룬다. 기존에 설치된 6.5인치 라디오 비주얼 부스트, 드라이빙 모드, 후방 카메라 및 후방 주차 센서, 블랙박스 등 기존 편의기능은 그대로 탑재됐다.

미니가 온라인 플랫폼 ‘도미니크(Dominick)’를 통해 한정판 모델을 출시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미니가 온라인 플랫폼 ‘도미니크(Dominick)’를 통해 한정판 모델을 출시한다.

미니 쿠퍼 5도어 레트로 블루 에디션은 아이스 블루 외관 컬러와 검정 루프 및 미러 캡, 보닛 스트라이프 적용했다. 짧고 스포티한 스포츠 안테나, 피아노블랙 컬러로 둘러싼 LED 헤드램프 및 안개등, 17인치 매트 블랙 멀티 스포크 휠로 차별화를 보인다.

내부는 모던 레트로 감수성을 반영하며 12개 색상 설정이 가능한 조명과 카본 블랙 색상의 스포츠 시트, 앤트러사이트 색상의 헤드라이너를 적용했다. 나파 가죽 소재의 미니 유어스 스포츠 스티어링 휠, 알루미늄 소재의 미니 유어스 파이버 알로이(MINI Yours Fibre Alloy) 인테리어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됐다.

총 12개의 하만카돈 라우드 스피커 시스템 적용했으며 8.8인치 내비게이션 시스템,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20GB 용량의 내장형 하드 드라이브 등 첨단 편의 옵션이 장착됐다. 열쇠를 찾지 않고도 차를 잠그거나 열 수 있는 컴포트 액세스 기능과 드라이빙 모드 기능도 적용됐다. 후방 카메라 및 후방 주차 센서, 블랙박스 옵션도 기본 탑재된다.

한편, 도미니크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는 미니 쿠퍼 레트로 블루 에디션 및 미니 쿠퍼 5도어 레트로 블루 에디션은 각각 3250만원과 3950만원이다.


방기열 기자 redpatrick@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