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육아클럽, 태아보험 견적비교 서비스 오픈… 이달까지 이벤트 진행

공유
0

육아클럽, 태아보험 견적비교 서비스 오픈… 이달까지 이벤트 진행

사진=육아클럽 제공
사진=육아클럽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예비맘 육아맘들의 필수 앱 육아클럽이 태아보험 견적비교 서비스를 오픈한다. 매년 보험사에서는 4월 초 상품 개정을 앞두고 있어 31일까지 신청하는 회원에게는 간편 심사제도 혜택 안내 및 4월에 변경될 내용에 대해 상담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픈 기념 이벤트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31일까지 신청한 회원에 한해 베베숲 물티슈 1박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육아클럽은 “이제 막 소중한 생명이 찾아온 예비 부모에게 처음 태아보험 설계 시 어려운 보험 혜택이나 특약사항 등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보험사들의 혜택 내용을 설명듣고 선택할 수 있도록 태아보험 견적비교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다음달부터 예정돼 있는 보험 변경 전에 일시적으로 가입 심사 간소화를 진행하며 변경되는 보험, 가입 항목 등 자세한 내용에 대해 상담을 제공한다.

육아클럽 앱 관계자는 “육아클럽은 예비부모님들이 처음 태아보험 선택을 할 때 너무 많은 보험 권유와 정보로 인해 불필요한 보장내용을 설계해 높은 금액의 보험료를 지불하는 것을 방지하고 여러 보험사들의 보장내용과 보장금액 등 다양한 견적을 통해 합리적인 태아보험 가입을 하길 바란다”며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3월까지 상담을 받으시는 분에게는 베베숲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 까지 신청한 회원에 한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육아클럽은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출시한 육아정보 어플리케이션으로, 임산부와 육아맘에게 꼭 필요한 임신육아 체크리스트‧태교음악‧백색소음‧수유일지‧임신육아웹툰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특히 육아 초보에 가까운 예비 부모들과 같은 육아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