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한국야쿠르트 CJ푸드빌 하이트진로 外

공유
1

[신제품] 한국야쿠르트 CJ푸드빌 하이트진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비타플러스 키즈플러스 출시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가 타깃에 맞춰 영양 성분을 세분화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발효유 ‘비타플러스’, ‘키즈플러스’ 2종을 다음달 2일 새롭게 선보인다. 공통적으로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개발한 면역 특허 유산균 ‘HY7712’가 들어가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 라인업을 강화하고 발효유 시장 성장을 견인하겠다는 계획이다.

◇ CJ푸드빌 뚜레쥬르, 숲의요정 페어리루 생크림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대세 애니메이션 ‘숲의요정 페어리루’를 활용한 생크림 케이크를 보인다. 뚜레쥬르가 이번에 선보이는 ‘블루밍 리프’ 케이크는 촉촉한 화이트 시트 사이에 딸기를 졸여 만든 달콤한 콩피와 딸기맛 생크림을 샌드한 케이크다. 케이크 위에 인기 캐릭터인 주인공 ‘리프’ 피규어를 올려, 리프가 꽃에서 태어나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1L 페트 제품 출시

하이트진로가 22일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의 1L 페트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휴대성이 좋고 용량 부담이 적어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소용량 페트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출시를 통해 355ml/500ml 캔, 1L/1.6L 페트 등 필라이트의 가정용 제품 핵심 라인업을 완성했다.

◇ SPC그룹 잠바주스, 코코넛 커피 음료 2종 출시

SPC그룹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콜드브루 커피와 코코넛 밀크를 활용해 ‘코코넛 커피 스무디’와 ‘코코넛 커피(Iced/Hot)’를 출시했다. 코코넛 커피 스무디는 콜드브루 커피에 100% 식물성 코코넛 밀크를 얼음과 갈아 코코넛 칩 토핑을 올린 아삭한 식감의 커피 스무디다. 코코넛 커피는 코코넛 밀크의 달콤함과 커피 향이 조화를 이룬 이국적인 맛이 특징이다.

◇ 오뚜기, 프리미엄 피자 4종 출시

오뚜기가 ‘프리미엄 피자’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국내 냉동피자 열풍을 일으킨 오뚜기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피자로, 풍부한 치즈와 다양한 토핑의 4종으로 출시됐다. 피자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스테디셀러 메뉴를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쉬림프 피자’, ‘포테이토 피자’, ‘페페로니 피자’, ‘하와이안 피자’ 등 총 4가지 토핑의 피자로 구성됐다.

◇ 동원에프앤비, 저스트 론칭

동원F&B가 자연의 맛을 담은 원물 간식 브랜드 ‘저스트(JUST)’를 론칭했다. 저스트는 최소한의 가공으로 자연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려 만든 자연 원물 간식 브랜드다. 브랜드명 저스트는 자연 재료만을 활용해 만든 간식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저스트는 야채칩 2종(양파, 당근), 코코넛칩 2종(오리지널, 카라멜), 건과일 2종(무화과, 살구)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