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선형 아내, 미모의 모델 “홈쇼핑‧화장품 광고 모델로”

공유
0

김선형 아내, 미모의 모델 “홈쇼핑‧화장품 광고 모델로”

프로농구 서울 SK의 가드 김선형의 아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과거 김선형은 2017년 3월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서울 삼성과의 경기를 마친 뒤 코트에서 현재의 아내에게 프러포즈했다.이미지 확대보기
프로농구 서울 SK의 가드 김선형의 아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과거 김선형은 2017년 3월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서울 삼성과의 경기를 마친 뒤 코트에서 현재의 아내에게 프러포즈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프로농구 서울 SK의 가드 김선형의 아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과거 김선형은 2017년 3월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서울 삼성과의 경기를 마친 뒤 코트에서 현재의 아내에게 프러포즈했다.
이날 김선형은 경기 종료 후 노래를 부르며 경기장을 찾은 여자친구에게 꽃다발을 전달했다. 김선형의 여자친구 석해지 씨는 깜짝 프러포즈를 받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한편, 김선형의 아내로 알려진 석 씨는 뷰티모델로 홈쇼핑과 화장품 광고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특히 SK의 홈경기가 열릴 때마다 경기장을 찾으며 김선형과 달달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김선형은 이후 아내와 웨딩마치를 올린 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김선형과 아내의 신접살림은 용인에 차렸다.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