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김정문알로에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김정문알로에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더블 에어 선 프로텍터 선봬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피부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동시에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 크림 ‘더블 에어 선 프로텍터 SPF50+/PA+++’를 선보인다. 목화 추출물을 사용하여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작나무추출물 성분이 자외선으로 약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어 봄, 여름철 미세먼지가 많은 도심에서 활동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 한정 출시

LG생활건강이 본격 벚꽃 시즌을 맞아 봄을 대표하는 벚꽃의 화사한 디자인을 담은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를 한정 출시했다. 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이번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벚꽃 에디션이다. 봄날 밤하늘에 수 놓인 벚꽃 모티브를 디자인에 적용해 분위기 있는 봄의 정취와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 김정문알로에, 큐어선스틱 출시 한달만에 판매량 10만개 돌파

김정문알로에가 지난 7일에 선보인 ‘큐어 에어라이트 UV쉴드 선스틱(이하 큐어선스틱)’이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달 배우 이민정을 모델로 발탁하고 GS홈쇼핑에 이어 롯데홈쇼핑까지 진출하며 젊은 고객을 확보하고 기초화장품 라인 ‘큐어 라인’의 소비자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 출시

라네즈가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착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이다. PEG, 20가지 주의성분 및 알레르기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박하초 추출물이 함유돼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방지하고 모공을 정화시켜 깨끗하고 청정한 모공으로 가꾸어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