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군산시, K-Festival 2018 참가-퍼포먼스 부문 대상 수상!

공유
0

군산시, K-Festival 2018 참가-퍼포먼스 부문 대상 수상!

 K-Festival 2018 참가.수상이미지 확대보기
K-Festival 2018 참가.수상
[글로벌이코노믹 유종광 기자]
전북 군산시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서울 여의도 둔치 주차장 국회관리 축구장에서 열린‘K-Festival 2018, 파이팅 코리아 내고향 페스티벌(이하 K-페스티벌)’에서 퍼포먼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대표축제인 시간여행축제 홍보 마케팅 성과를 거뒀다.

이번 수상으로 군산시는 축제의 차별화와 우수성을 높이 평가받았으며, 혁신적이고 우수한 축제 콘텐츠로서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 참여해 근대문화유산을 소재로 한 군산만의 독특한 축제의 특징과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군산의 매력적인 관광자원도 함께 홍보했으며,

특히 6일·7일 양일간 무대 공연을 통해 군산관광 퀴즈풀이 등을 진행하여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지역 특산품을 상품으로 받는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홍보마케팅을 펼쳐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김성우 관광진흥과장은 “K-페스티벌에서 퍼포먼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은 ‘군산시간여행축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는 것”이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축제 홍보 마케팅을 강화해 시간여행축제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페스티벌은 국내 축제관련 전문 박람회로, 본격적인 여행 시즌인 봄을 맞아 각 지역의 축제를 소개하고 이와 연관된 여행을 더욱 알차게 계획할 수 있도록 운영됐으며, 올해는 약 5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지역 축제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였다.


유종광 기자 0347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