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장수,사과꽃과 함께하는 꽃향기여행 ... 장수사과시험장 일원서 특별한 추억한마당

공유
1

장수,사과꽃과 함께하는 꽃향기여행 ... 장수사과시험장 일원서 특별한 추억한마당

장수 사과꽃 향기여행 리훌렛이미지 확대보기
장수 사과꽃 향기여행 리훌렛
[글로벌이코노믹 유종광 기자]
전북 장수사과시험장 일원에서 사과꽃으로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특별한 추억한마당 행사가 마련된다.

장수 사과 꽃 향기여행은 오는 21일과 22일 장수사과시험장(장수농업기술센터 앞) 일원에서 개최되는 6회차 행사로 사과나무를 분양받은 도시민과 사과재배농가, 그리고 지역민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문화체험행사로 꾸려진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전문MC의 사회로 진행되는 미니콘서트와 변검술 공연 등을 비롯해 가족장기자랑과 포토콘테스트, 행운권추첨, 보물찾기, 관객참여행사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프로그램이 대거 진행된다.

또한 사과 젤라또와 피자, 수제맥주체험, 화환만들기체험 등 10여 종류의 체험부스가 운영되고 지역 특산물 전시는 물론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장수의 대표산업 중 하나인 말과 함께하는 포토존과 사과나무를 배경으로 하는 포토존, 수레를 타고 사과나무길을 달리는 특색 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준비했다.

장수군농업기술센터 서정원 소장은 “이번 행사는 많은 도시민들이 장수사과와 장수군을 알아가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많은 분들이 오셔서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행사는 21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행사 개막 퍼포먼스는 21일 오후 2시에 개최되며 장수사과시험장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수있다

유종광 기자 0347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