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4월 17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4월 17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17일 화요일 운세(음력 3월 2일‧기묘일)



과격한 행동으로 때로는 피해를 보게 된다. 원인과 결과가 중요한 것을 명심할 것. 과격하게 실행하는 상태에서는 도리어 갈등과 고민에 휩싸이게 되니 침묵하면서 분수를 지켜라.


때로는 불평보다는 이해가 앞서는 행동이 필요하다. 이상과 현실의 격차가 느껴질 때. 문서운 변화는 가급적 서두르지 말라. 상대가 나를 필요하게 느낄 때일수록 자제하라.


점진적으로 주위를 정리하여 내것으로 확보하라. 금전운, 명예운에는 더한층 기쁨이 따른다. 겸허한 마음가짐에서 문제의 핵심을 파악하고 자신의 능력도 최대한 발휘할 것.


동조자의 입장을 벗어나 자기의 일처럼 나설 때이다. 매사에 실천력이 필요하며 다소 여유를 느끼지 못할 때라도 실행단계에서는 변화를 갖지 말도록. 순리대로 뜻은 이뤄진다.

성실한 마음가짐에서 목적을 달성시킬 수 있는 지름길이 열린다. 자신의 이익을 포기하기는 너무 성급하다. 감각적인 면을 살려서 착실하게 행동하여 나아가면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다.


때로는 자존심 때문에 후회가 따를 수 있을 것이다. 능력과 재력을 겸비할 수 있을 때이다. 변화를 추구함이 좋은 결과를 창출할 수 있으며 현재의 상태를 탈피할 기회도 조성된다.


문서운, 명예운 측면에서 다각도로 운이 따른다. 이성운에 결정적인 기회도 갖출 시기. 활동력과 자상한 배려가 한층 자신의 능률을 돋보이게 한다. 금전, 사업은 안정을 갖게 된다.


윗사람과의 대화에서 길을 모색하니 빠른 해결책이 강구된다. 시간의 흐름을 이용하도록 하라. 개혁을 시도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과격한 만큼 부작용도 따를 수 있으니 명심할 것.


보다 혁신적인 판단이 서 있으면 실행하라. 주위의 도움도 따르며 안정을 찾을 수 있다. 거만하거나 자발스러운 상태는 도리어 손해를 자초한다. 겸허한 자세가 중요한 핵심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도 청주 상당 서원 흥덕 청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