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얼큰해물칼국수'…오천만의 메뉴 '연탄 불고기' '제육볶음' 위치&가격?!

공유
4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얼큰해물칼국수'…오천만의 메뉴 '연탄 불고기' '제육볶음' 위치&가격?!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리얼맛집'으로 얼큰해물칼국수를 소개한다. 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리얼맛집'으로 얼큰해물칼국수를 소개한다. 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리얼맛집'으로 '얼큰해물칼국수'를 소개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오천만의 메뉴' 코너로 '한국인의 힐링푸드, 돼지고기' 편이 그려진다.
이날 오천만의 메뉴로는 연탄불고기로 유명한 전남 나주 <송현 불고기>와 낙원동 제육볶음 전문 <일미식당>이 선정됐다.

또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해물탕 뺨치는 얼큰해물칼국수' 편으로 남양주 <고영민 해물칼국수>를 찾아간다.

'그래도(島), 섬' 코너에서는 '짜릿하게! 스트레스 날리는 섬, 미륵도' 편으로 통영 명소 <미륵도 한려수도 케이블카>와 <미륵도 스카이라인 루지>를 방문한다. 또 통영 맛집으로는 명게 요리 전문 <미륵도 들물횟집> 등을 소개한다.

이날 SBS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돼지고기

■ 송현 불고기
간장 양념에 버무려 연탄불에 구워내는 돼지불고기로 유명하다. 불고기(250g) 1만원이다. 2, 4주 월요일 휴무.
-위치: 전남 나주시 건재로 193

■ 일미식당
낙원동 맛집으로 청국장과 제육볶음이 인기메뉴다. '수요미식회'에 밥이 맛있는 집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제육볶음(2인) 백반 1만6000원이다. 그밖에 오징어볶음 백반(2인) 1만8000원, 청국장 박반(1인) 7000원 등이 있다.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428

[리얼 맛집]

■ 고영민 해물칼국수
조개, 오징어, 새우, 콩나물 등이 들어간 해물탕 비주얼의 해물칼국수가 유명하다. 메뉴로는 해물칼국수(2인 이상 주문, 순한 맛과 얼큰한 맛 택1) 1만원, 바지락칼국수 7000원, 고기만두, 김치만두 각각 5000원 등이 있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산 238-51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