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인(LINE), 새 감각게임 'Face Play' 출시…얼굴 표정과 움직임으로 승부

공유
1

라인(LINE), 새 감각게임 'Face Play' 출시…얼굴 표정과 움직임으로 승부

라인(LINE)이 출시한 새 감각게임 'Face Play'.이미지 확대보기
라인(LINE)이 출시한 새 감각게임 'Face Play'.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네이버의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은 18일(현지 시간) 새로운 게임 'Face Play'를 회사의 모바일 앱에 구현했다고 발표했다.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Face Play'를 사용할 수 있다.

'Face Play'는 얼굴 표정이나 움직임으로 승부를 가르는 게임이다. 1 : 1로 게임을 하게 되며, 라인의 영상 통화 기능을 통해 실행된다.
'Face Play'의 게임은 '카피(Copy) BT21'과 '몬스터 팝(Monster Pop)' 두 종류가 있다. 글로벌 인기 아티스트와 라인 프렌즈(LINE FRIENDS)의 합작으로 탄생 한 '카피 BT21'은 화면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표정을 흉내내며 출현한 캐릭터를 수집하는 게임이다.

또 '몬스터 팝'은 입을 벌린 채 눈에서 빔을 발사해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레벨이 올라가는 게임이다.

한편 'Face Play'는 1 : 1 채팅방 메뉴(화면에 있는 +표시) 또는 1 : 1 영상 통화에 표시되는 'Face Play'를 선택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