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하이트진로 코카콜라 교촌 MP그룹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하이트진로 코카콜라 교촌 MP그룹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CJ푸드빌, 뚜레쥬르 데일리 브레드 1+1 교환권 쏜다

사진=CJ푸드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데일리 브레드 인기에 힘입어 1+1 교환권 이벤트를 연다. 뚜레쥬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데일리 브레드 3종 1+1 교환권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버터와 계란을 넣지 않아 더욱 건강하고 담백한 ‘옥수수 브레드’, 우유의 풍미를 ‘결을 살려 뜯어 먹으면 더 맛있는 통우유 식빵’, 달콤한 맛과 짭짤한 맛이 어우러진 ‘고르곤졸라 바게트’ 등 3종으로 데일리 브레드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1인 가구 덕분에 편의점 원료 매출 쑥쑥


편의점 식품판매가 증가하면서 식자재 원료공급을 주 사업으로 CJ프레시웨이의 원료 매출도 덩달아 뛰고 있다. CJ프레시웨이의 편의점용 간편식 원료매출은 지난 동기대비 약 20%가량 성장했으며 지난해 말 자체 테스트를 마치고 출시한 대파, 양배추, 고추 등의 전처리 농산물의 경우에도 편의점 효자 상품인 도시락 수요에 힘입어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축산물이 소포장의 형태로 편의점 업계에서 출시됨에 따라 상반기 내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G마켓 및 카카오와 연계한 모바일 프로모션 2종

던킨도너츠가 G마켓 및 카카오와 연계해 높은 가심비를 자랑하는 모바일 프로모션 2종을 실시한다. 22일까지 G마켓에서 ‘G마켓 X 던킨도너츠 커피 페스타’가 진행된다. ‘커피 페스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첼시 바이브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커피 4종과 도너츠 및 먼치킨 팩 2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7만 5000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던킨도너츠는 23일부터 29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와 연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주류 클라우드 4주년, 다양한 문화마케팅


롯데주류가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출시 4주년을 맞아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진행한다. 잠실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는 24일까지 미니 콘서트, 마술쇼 등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돼 있다. 20일, 21일, 24일에 걸쳐 진행되는 미니 콘서트는 ‘클라우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어울리는 재즈 공연으로 채워진다.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은 풍성한 재즈의 선율과 함께 깊고 풍부한 ‘클라우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 더 깨끗해진 참이슬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전면 리뉴얼을 통해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TV 광고를 20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이번 광고를 통해 '이슬같이 맑고 깨끗한 참이슬'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선호도를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를 위해 장수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유와 함께 깨끗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박서준을 남자모델로 추가 발탁했다.

◇코카콜라 토레타, 박보영∙양세종 ‘테니스 데이트’ 화보 공개


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는 본격적인 봄 운동 시즌을 맞아 테니스 데이트를 컨셉으로 한 박보영과 양세종의 온라인 화보를 공개했다. 19일 공개된 화보에는 테니스 복장을 한 박보영과 양세종의 풋풋한 모습이 담겨 있다.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화이트 테니스룩을 한 박보영과 양세종은 테니스 커플 포즈부터 순수한 ‘테니스 커플 케미’의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교촌에프앤비 담김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담김쌈’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에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문을 여는 담김쌈 매장은 7월 5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판매 메뉴로는 ‘담김쌈 3종(숯불닭갈비, 숯불불닭갈비, 웰빙야채)’과 ‘치킨소시지 3종(오돌뼈, 고추, 파프리카)’ 등이 준비됐다.

◇MP그룹, 가족점 대표와 만남으로 첫 상생 행보 시작


김흥연 MP그룹 총괄사장이 미스터피자의 경영정상화를 위한 첫 행보로 가족점주와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김흥연 총괄사장은 19일 본사에서 미스터피자가족점주협의회 이동재 회장을 비롯해 6명의 미스터피자 가족점 대표가 참석하는 마케팅보드를 마련해 상생을 향한 첫 행보를 시작했다. 마케팅보드는 전국 지역별 대표들이 참석해 마케팅 및 영업 전략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회의하는 자리다. 김흥연 총괄사장은 이 자리에서 미스터피자의 경영정상화를 위해서는 상생을 통한 부활이 필요한 시기임을 강조하고 가족점의 매출 증대를 위한 정책을 최우선으로 시행 할 것을 약속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특별한 위생교육 봉사


bhc치킨이 BSR의 일환인 청년봉사단 'bhc 해바라기 봉사단‘을 통해 ’보건의 날‘ 맞이 특별한 활동을 진행했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2조는 지난 15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글로리아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위생 교육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단은 지난 7일 국가기념일인 보건의 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질과 손 씻기 방법을 교육했다.

◇한국피자헛, 멤버십 신규고객 대상 쿠폰 증정 이벤트


한국피자헛은 20일부터 30일까지 멤버십 신규 가입 후 모바일 앱에서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을 증정하는 ‘피자헛 팬’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헛 팬’은 VIP, 골드, 레드, 일반 총 4개 등급으로 구성된 피자헛의 멤버십 제도다. 한국피자헛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멤버십 가입 후 앱에서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 시 리치치즈파스타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까지 유효하다.

◇엔제리너스커피, '루프탑 커피 콘서트' 진행


엔제리너스가 롯데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소공점 오픈을 기념해 ‘루프탑 커피 콘서트’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루프탑 커피 콘서트’는 20일부터 25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및 롯데백화점 본점에 새롭게 오픈한 매장 이용 고객 등 총 250명을 대상으로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7층 하늘정원에서 진행된다.

◇샘표 연두, 스페인 식품 박람회 ‘알리멘타리아2018’서 혁신 제품으로 주목


샘표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스페인 최대 식품 박람회 ‘알리멘타리아 2018’에 참가했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알리멘타리아는 전 세계 유통 관계자와 식음료 제조업체, 바이어, 셰프 등 식품업계 관계자들이 모이는 대규모 글로벌 식품 박람회다. 샘표는 이번 박람회에서 연두를 활용해 만든 수프, 비건 드레싱 등 유럽 현지 요리에 연두를 적용한 메뉴들을 선보였다. 연두는 100% 콩을 발효해 만든 순 식물성 성분으로 건강하고 복합적인 풍미를 내면서도 전 세계 어느 요리에나 잘 어울린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