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동네 반찬가게, 팔도음식이 골고루!…#맛스타그램 '낙지곱창전골', 강화3GO '꽃게찜' 위치&가격?!

공유
25

'생방송투데이' 동네 반찬가게, 팔도음식이 골고루!…#맛스타그램 '낙지곱창전골', 강화3GO '꽃게찜' 위치&가격?!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팔도 음식을 다 맛 볼 수 있는 '동네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팔도 음식을 다 맛 볼 수 있는 '동네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으로 팔도 음식을 다 맛 볼 수 있는 '동네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금요특집으로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로 '강화 3GO 여행' 편이 그려진다.
이날 '강화 3GO'로는 강화 명소로 <고려산>, <강화 풍물시장>, <고려궁지>를 방문한다. 또 강화 맛집으로는 꽃게탕과 꽃게찜 전문점 <강화꽃게집>이 선정됐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맛의 신세계! 환상조합 낙지곱창전골' 편으로 김포 <힘쎈낙지>를 방문한다.

생방송 투데이 '우리 동네 반찬 가게'에서는 '한 곳에서 즐기는 팔도음식' 편으로 잠실 <오붓>을 찾아가 정성이 가득 담긴 다양한 반찬을 둘러본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강화 3GO]
■ 강화꽃게집
직접 지은 농산물로 밥과 반찬을 만드는 강화 게요리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꽃게찜/ 탕 각각 5만원~7만원, 간장게장 2만5000원, 밴댕이무침 2만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 강화군 내가면 외포리 396-1

[#맛스타그램]

■힘쎈낙지
김포 장기동 맛집으로 '연포탕'과 '낙지곱창전골'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산낙지연포탕 3만5000원, 불낙곱새 1만2000원, 산불낙곱새 1만8000원 등이 있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경기 김포시 운곡로 3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오붓
한살림 공동체에서 생산하는 재료로 정성껏 반찬을 만드는 곳이다. 팔도 음식을 전부 즐길 수 있는 반찬가게다.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송파구 잠실동 19-9 잠실파인애플상가 지하1층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