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험톡] 하나생명·ABL생명

공유
0

[보험톡] 하나생명·ABL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 하나생명, ‘2018, 하나 되어 봄을 걷다’ 행사 진행

하나생명은 19일 새봄을 맞아 ‘2018, 하나 되어 봄을 걷다’ 행사를 진행했다.
주재중 하나생명 사장과 임직원 150여명은 건강한 조직 만들기의 일환인 직원 힐링프로그램으로 이 같은 행사를 열었다.

이번 하나생명의 봄 맞이 남산길 역사탐방 산책은 지난 정동길 역사탐방 산책에 이은 프로그램이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하나생명 본사 인근에 위치한 남산길을 산책하며 곳곳에 산재해 있는 서울의 역사 문화시설을 탐방했다.

또 4명의 전통문화유산 해설사가 동행해 남산골 한옥마을, 남산 국악당, 타임캡슐광장 등을 둘러보고 그 역사적 유래 및 의미에 대한 설명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미지 확대보기

◆ ABL생명, ‘2017 PA 컨벤션’ 개최

ABL생명은 지난 9일 호주 시드니의 선상 크루즈 ‘스타십 시드니’ 만찬장에서 지난 한해 우수한 성과를 낸 PA, 영업관리자와 이들의 가족 등 180여명을 초청해 ‘2017 PA 컨벤션’ 행사를 개최했음을 20일 밝혔다.

ABL생명은 전문직 고객을 위한 설계사 영업조직인 PA(Professional Advisor)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또 매년 ‘PA 컨벤션’ 행사를 열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PA와 영업관리자들을 시상하고 있다.

이날 최고 영예인 PA 부문 챔피언은 김귀자 PA(하나사업본부 가온PA지점)에게 돌아갔다.

지점장 부문 챔피언에는 박진오 지점장(서울사업본부 금탑PA지점), FS 부문 챔피언에 김영미 FS(우리사업본부 으뜸PA지점)가 선정됐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