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3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재회 신점 풀이

공유
7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3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재회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3일 월요일 띠별운세(음력 3월 8일·을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끈질긴 인내가 필요하다. 현재의 상태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 있도록 하며 건강에 유념할 것.

60년생 갈등이 뒤따르니 심리적인 상태도 저하되는 시기이다. 내일로 미루지 말고 해결하라.

72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되며 주위로부터 실망과 원망이 뒤따른다. 변화 속에서 안정을 찾도록.

84년생 계획의 내부를 다듬어 자신의 발전으로 도모하라. 균형을 이루지 못하니 안정을 갖지 못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변동이나 변화는 가급적 삼가라. 허영에 찬 정신적인 자세는 후회를 자초하니 조심하라.
61년생 상대와 의견의 일치를 볼 수 있는 기회이다. 극단적인 이익의 추구는 가급적 삼갈 것.

73년생 진취적인 발전의 길을 모색하게 되니 매사가 형통되며 따라서 자신의 명예운이 따른다.

85년생 주위를 포용하며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가라. 금전운, 명예운은 이익을 가져다주고 이성운에는 행운이 찾아온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겸허한 자세에서 분주한 만큼 실리를 얻을 수 있다.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을 수 있다.

62년생 끈질긴 인내가 요구된다. 좀 더 지구력을 가지고 현명한 판단으로 일을 추진하도록.

74년생 심각한 갈등 속에서도 실질적인 이익을 추구하도록 하라. 원만한 인간 관계에서 뜻을 찾도록.

86년생 자존심을 앞세우면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보다 겸손한 자세가 필요하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성급한 상태를 피하고 너그러이 포용하여 나갈 것. 다소 안정적인 마음 상태가 중요하다.

63년생 마음이 안정되어야 재물운이 따를 수 있다. 변화나 변동을 모색하면 승산은 따른다.

75년생 근본적인 문제를 풀어 나가라. 일시적인 효과를 노려서는 실속도 없으며 분주하기만 하다.

87년생 승진운에 행운이 따르는 만큼 자만에 빠지기 쉽다. 금전운, 이성운에도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지혜를 활용하면 큰 득이 된다. 금전운, 명예운이 따르니 항상 주위를 포용하여 나가라.

64년생 명분을 지켜 나가면 명예, 재물을 겸비할 수 있으며 아울러 자신의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76년생 확고한 신념하에 행동하고 신중함도 겸비함에 자신의 능력을 배출할 수 있는 계기.

88년생 강한 승부욕이 자칫하면 구설수와 시비수만을 초래한다. 승산이 없는 일에는 가급적 관여는 금물.


巳(뱀띠운세) 53년생 마음속에 계획을 실천으로 옮길 때이다. 정확한 일처리에서 사업운, 성공운이 뜻을 이룬다.

65년생 암담했던 것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하며 금전운, 명예운, 애정운에서 뜻을 이룰 수 있다.

77년생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시기로 변화적인 것도 좋은 측면으로 부각된다.

89년생 갈등이 생겨날 수 있으니 가급적 함구함이 이롭다. 평온을 유지함이 우선이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신의 능력도 때로는 한계를 느끼게 된다. 분주한 만큼 실효를 얻지 못하게 된다.

66년생 확신이 서지 않는 변동은 구설수만 따른다. 기회 포착에 만전을 기하라. 신중함이 요구된다.

78년생 착실하게 노력은 하지만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기는 힘들다. 현실에 대처할 수 있도록.

90년생 분주한 만큼 매사에 성취감을 갖게 되며 아울러 이성운, 연애운에는 기쁨도 따를 수 있겠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명예운, 문서운에 안정을 찾는다. 정신적·물질적 융합이 합류하는 곳에 기쁨이 따른다.

67년생 변화를 추구하는 데에서 자신의 실리가 뒤따라오며 금전운, 사랑운에도 안정을 갖는다.

79년생 변화에서 구설수나 정신적인 갈등도 따를 수 있으며 가급적 원만한 측면으로 돌입하도록.

91년생 현재의 상태는 안정적인 측면이 되지 않으며 따라서 능률이 저하되는 시기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작은 일에 치중하기 보다는 좀 더 큰 야망을 추구하라. 혁신적 변화는 좋은 결과가 온다.

68년생 여유를 갖고 대처하는 데에서 뜻이 관철된다. 정신적인 갈등에 따라 금전운에 곤란이 따른다.

80년생 문서운, 승진운 분야는 관철될 수 있는 시기이니 주위와 원만히 대처할 수 있도록 하라.

92년생 계획은 가급적으로 적극 실행하라. 자신의 이익을 겸비함에 시간적인 조건을 활용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문서운 분야에서는 재검토를 요한다. 사업운이나 투자운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한다.

69년생 말보다도 행동을 앞세우도록. 때론 구설수도 따를 것이다. 적극적일 때 어려움은 극복된다.

81년생 자신의 분별력이나 주관의 부족으로 어떤 정신적 갈등이 고조될 수 있음을 염두에 두도록.

93년생 의욕은 있으나 결과가 없는 상태로 돌입된다. 시간이 때로는 해결의 방법이 될 수 있다.


戌(개띠운세) 58년생 타인의 일에 함부로 간섭하지 말라. 구설수의 위험성이 있으니 자신의 판단에 따라 행동하라.

70년생 확고한 상태에서 자신의 신념을 펴나가라. 검토하고 분석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기에 이롭다.

82년생 능력을 활용하는 범주 내에서 금전운, 명예운은 물론 자신의 이익을 표출 시킬 수 있다.

94년생 현재까지 쌓아온 기초를 중시하여 부분적인 개혁은 칭찬받을 만한 결과를 가져온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의욕이 있으나 결과가 없는 상태로 돌입한다. 변화나 변동은 갈등만 고조될 수 있으니 자제하라.

71년생 외부에서 오는 마음의 갈등을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인간관계의 유대를 중시하라.

83년생 분주한 만큼 자신의 뜻이 성취될 수 있다. 금전운 측면은 목적을 성취하도록 노력하라.

95년생 자신의 실력 그 이상은 기대하지 말라. 애정운, 문서운 면은 순조롭다. 재물운도 형통되는 시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노원 은평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