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류현진 3승 이어갈까? 결혼 후 승률 미미 왜? 등판일정보니

공유
3

류현진 3승 이어갈까? 결혼 후 승률 미미 왜? 등판일정보니

류현진 등판 일정이 관심을 끌고 있다. 류현진과 배지현 부부가 신혼여행 사진. 사진=류현진 sn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류현진 등판 일정이 관심을 끌고 있다. 류현진과 배지현 부부가 신혼여행 사진. 사진=류현진 sns 캡처
류현진 등판일정이 펜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류현진선수가 3승을 이어갈지 주목되고 있다. 배지현 아나운서와 결혼 후 승률이 예년만 못하다는 말이 나오고 있는 부분도 눈여겨 볼 대목이다.

류현진(LA 다저스)의 등판 일정이 화제인 가운데 오늘(22일) 워싱턴 내셔널스와 경기에 류현진이 선발등판한다. 류현진은 올 시즌 2승 무패 평균 자책점 2.87을 기록 중이다.
지난 경기에서 류현진 선수는 재구에 난조를 보이면서 볼넷을 여러 번 허용하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다.

류현진 선수는 배지현 아나운서와 결혼 후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영위하는 중이다. 하지만 경기에서만큼은 부상에 재구력 난조 등 그간 행복한 결혼 생활과는 달리 안정성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잠시 뒤 10시경 등판에서 올해 3승이 점쳐지고 있는 가운데, 다저스는 크리스 테일러(2루수), 코리 시거(유격수), 야스마니 그랜달(포수), 코디 벨린저(1루수), 작 피더슨(중견수), 맷 켐프(좌익수), 야시엘 푸이그(우익수), 맥스 먼시(3루수), 류현진(투수)의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