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5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재회 신점 풀이

공유
7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5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재회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5일 수요일 띠별운세(음력 3월 10일‧정해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마음의 안정을 기하고 매사에 용의주도하게 대응하도록 하라. 재물운, 문서운이 있다.

60년생 강한 것보다는 부드러운 것이 때로는 이기는 법이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추진하라.

72년생 모든 일이 안정되며 가는 곳마다 환영을 받는다. 사업운에는 탄탄대로를 걷는다.

84년생 마음이 안정되니 변화를 꾀해도 뜻은 이뤄진다.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하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오랫동안 끌어오던 문서운 문제가 해결됨과 동시에 가정운에도 안정을 찾게 된다.
61년생 주위와 원만하게 대화하도록 하라. 득이 있으면 실 또한 따른다. 오후는 안정세.

73년생 사소한 일에 시비수는 금물이다. 매사 너그럽게 처리하면 내일은 길운이 따른다.

85년생 적응력이 강한 반면에 자신감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오후에는 안정세가 유지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강한 자존심 때문에 오전 중에는 가정운 불화, 부부싸움이 따른다. 양보함이 현명한 처세.

62년생 주위 여건의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생업에 충실함이 최선.

74년생 풀려 나감이 뜻과 같지가 않다. 경솔하게 생각하지 말고 시간에 맡김이 바람직.

86년생 이성운 문제는 물론 건강운에도 필히 조심하라. 금전 문제는 해결되며 안정세가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매사 과묵하게 일처리를 하면 행운이 따른다.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한 하루.

63년생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루는 운세이니 동남간으로 분주하게 뛰어 보도록.

75년생 차분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계획을 추진하도록 하라. 주변 사람의 덕으로 희소식이 있을 듯.

87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만사가 튼튼하다. 보람과 안정을 찾으니 순리대로 진행을 시켜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책임감 있는 판단과 행동이 필요.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면 사업운, 성공운이 겸비된다.

64년생 매사에 조심스럽게 행동하라. 꼭 해야 할 일은 가급적 오전에 행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강하다.

76년생 다 같이 마음에 상처를 입을 우려가 크다. 참고 인내하는 데 행운이 따른다.

88년생 자중하여 선배나 윗사람의 의견에 따를 것. 여유를 갖고 행동할 때 안정세를 이룬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마음을 정리 정돈하고 목적을 갖고 성실히 행하라. 몸에 피로가 따르니 건강에 주의.

65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마음과 뜻이 통하는 오늘. 무리한 행동은 금물이다. 자중 자애 할 것.

77년생 구설수에 휘말리면 의욕을 상실하게 된다. 가급적 타인의 일에 나서지 말 것.

89년생 도전하면 벅찬 기쁨을 맞이하게 된다. 신념을 갖고 일하면 노력한 대가도 얻는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사업이나 금전 관계는 호조세. 성실하게 처세하면 명성도 얻고 만사는 형통.

66년생 득이 되는 일에 개입하더라도 자신을 내세우지 말라. 구설수에 조심. 귀인의 도움으로 안정세.

78년생 결정적인 기회를 뒤로 미루지 말라. 오후에는 뜻이 이뤄지나 선제공격은 금물이다.

90년생 침체의 상태에서는 곤란한 일이 많은 법이다.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지 말고 내일로 연기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현실에 충실하라. 모든 일에는 지혜롭게 대처하면 명예운 또한 얻는다.

67년생 결정적인 자세에서 은인자중하라. 참고 인내한 자만이 행운을 만나게 된다.

79년생 의로운 사람은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고 그간에 어려웠던 일도 풀려나간다.

91년생 안정세를 유지하는 데에 상대의 의사를 존중함이 필요하다. 침묵은 구설수를 막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가정이 평온해야 바깥일도 잘 풀리는 법이다. 상승세이니 원만하게 행동하라.

68년생 현 상태에서 안정은 유지되나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지 말라. 때로는 고집도 명약이다.

80년생 노력의 대가를 받기는 힘들겠으니 주위의 상황을 보면 일을 뒤로 미루는 것이 상책이다.

92년생 매사를 냉철하게 판단하도록 할 것. 방해자가 있겠으나 무난히 이루어진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의외로 마음의 벗을 사귀면 피차(彼此)의 덕이 있고 뜻한바 순조롭게 성취를 이룬다.

69년생 변화를 꾀해도 재물운이 따르니 마음에 두었던 일이 저절로 풀려 나간다.

81년생 자신의 일에나 충실하라. 주위가 산만하니 마음이 안정을 찾지 못한다. 여유를 갖도록.

93년생 잡념과 공상에 사로잡히기 쉬우나 오후는 안정이 된다. 문서운이 따르나 욕심은 금물.


戌(개띠운세) 58년생 관운, 금전운이 모두 왕성하며 특히 공방을 지키게 한 사람이 돌아올 것이다.

70년생 유아독존격인 행동은 금물이다. 승자도 패자도 결국 허탈해진다. 참는 것이 곧 이기는 것이다.

82년생 고대하던 일에 희소식이 깃든다. 사업운 번창이 예상되고 행복의 낙원에 도착한다.

94년생 악의가 없이 솔직하면 애교스럽다. 계획과 목적은 뜻을 이루는 운세. 귀인운, 직장운이 좋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평상시 하던 대로 밀고 나가라. 결정적인 일은 오전 중에 처리하라. 늦으면 우롱당할 수도 있다.

71년생 기회를 갖기 위하여서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자기의 혁신이 요구되는 때이다.

83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은 없겠고 여행운, 변화운에 피로만 겹친다. 내일로 미룸도 바람직.

95년생 남의 일에 끼어들면 오해를 받고 화를 불러온다. 본분을 지키며 노력해야 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재회 부적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고양 덕양 일산동구 일산서구 과천 구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 보는 집.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