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4월 24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귀인운 재물운 사업운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의 4월 24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귀인운 재물운 사업운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4일 화요일 운세(음력 3월 9일‧병술일)



상대와 마찰을 피하고 서로 이해하라. 집중하는 면이 결여되어 목적달성은 다소 힘들다. 귀인운의 도움을 얻어 매사 풀려나가니 재물운, 사업운도 얻는다.


이해가 상충되기는 하나 실리를 추구하기에는 무난한 때이다. 쉬지 말고 노력하여 활동하라. 믿을 만한 사람과 상의하면 이익 또한 크게 따른다.


분주한 만큼 노력의 대가를 확인하고 행동하라. 활동범위를 가급적 늘릴 것. 여행이나 변화가 따르나 자신만을 믿지 말고 주위 사람과 화합하면 최선.


직선적이기보다는 상대를 포용하라. 순조롭게 매사 뜻을 이룰 것이다. 이성운에는 시비수나 구설수에 치우치지 않게 행동하라. 안정을 찾으니 뜻도 찾는다.

서로의 진실한 관계에서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귀인운이 나서며 주위로부터 협조를 받으니 명예운, 금전운이 좋다. 사랑운에는 갈등을 자제하도록.


매사에 신경을 쓰라. 추진하던 일이 풀려나가나 관재수, 구설수가 따른다. 우발적인 사고도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여행, 변동은 자제할수록 이익이 될 것이다.


좀 더 폭넓은 활동으로 기회가 포착된다. 성취욕을 갖고 행동하도록 하라. 의욕을 갖고 행할 때 주위의 인정을 받을 것이니 성실하게 임하라. 운세는 대길.


과감하게 마음을 터놓고 대화하라. 기대한 만큼 소득도 크겠다. 심리적인 갈등으로 불안의 요소가 뒤따른다. 적극적인 행동으로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문서 변화는 가급적 자제할 것. 성실한 마음가짐이 최선의 방법이다. 바쁘더라도 경솔하지 않게 대처하라. 동반자가 나서도 시작과 끝이 중요함을 잊지 말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부부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