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험톡] KB손해보험·NH농협생명

공유
0

[보험톡] KB손해보험·NH농협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병철 기자] ◆ KB손해보험, 마포구 합정에 '직장 어린이집' 개원

KB손해보험은 24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서 직장 어린이집 시설인 'KB합정어린이집' 개원식을 진행했다.
이 날 개원한 KB합정어린이집은 직원들의 육아 고민을 해소하고 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KB금융그룹 계열사 직원 자녀뿐만 아니라 KB손해사정과 KB손보CNS에서 근무하는 자회사 직원들의 자녀까지도 입학할 수 있다.

KB합정어린이집은 연면적 250평,지상 4층 지하 1층 규모다. 4개의 보육실과 함께 도서실, 미술실, 실외놀이터 등 다양한 교육시설을 갖췄다. 교사들은 만 1세부터 5세 이하의 영유아 65명을 돌보게 된다.

이미지 확대보기

◆ NH농협생명, 2018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상 '기업 웹사이트 혁신상' 수상

NH농협생명은 자사의 온라인보험 웹사이트가 지난 19일 제5회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상(Asia-Pacific Stevie Awards) 기업 웹사이트 혁신 분야에서 은상 스티비ⓡ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2002년 설립되어 올해 16회째를 맞는 스티비 어워드는 전 세계 기업의 성과 및 사회 기여도 등 비즈니스 분야 전체를 다루는 세계 유일의 시상식이다. 오는 6월 홍콩에서 열린다.

NH농협생명의 온라인보험 웹사이트는 지난해 12월 4일 오픈했다. PC·테블릿·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구현 가능한 반응형웹(Responsive Web) 형태의 홈페이지다. 웹사이트 메인화면에서 모든 온라인보험 상품의 보험료를 계산하고 결과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