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후스코어드닷컴, 리버풀과 AS로마 예상 선발 라인업 공개

공유
0

후스코어드닷컴, 리버풀과 AS로마 예상 선발 라인업 공개

-한국시간 25일 오전 3시45분 안필드서 격돌

'후스코어드닷컴'이 챔피언스리그 4강 리버풀과 AS로마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후스코어드닷컴'이 챔피언스리그 4강 리버풀과 AS로마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챔피언스리그 4강 리버풀과 AS로마 예상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리버풀은 25일 오전 3시45분(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AS로마와 2017-201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을 치른다.
경기에 앞서 축구 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예상 선발라인업을 발표했다.

친정팀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을 바탕으로 사디오 마네, 로베르토 피르미누, 모하메드 살라가 최전방에 나섰고, 중원은 제임스 밀너와 조던 헨더슨, 옥슬레이드 체임벌린이 명단에 올렸다.

포백 수비라인은 앤드류 로버트슨과 버질 반데이크, 데얀 로브렌과 알렉산더 아놀트가 호흡을 맞출 것으로 보이고, 최후방은 카리우스가 지킨다.

원정팀 AS로마는 3-5-2 포메이션을 전술로 두고 투톱은 패트릭 쉬크, 에디제코가 나선다. 중원은 다니엘 데로시, 나잉골란, 스트루트만, 콜라로프, 플로렌치가 호흡을 맞춘다.

스리백 수비라인은 코스타스 마놀라스, 페데리코 파지오, 중앙 제수스가 출격하고 골키퍼 장갑은 알리송이 낀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