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x손예진, 꿀케미 현장 비하인드 "심쿵. 나도 사랑해"

공유
4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x손예진, 꿀케미 현장 비하인드 "심쿵. 나도 사랑해"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진은 24일 공식 SNS를 통해 정해인과 손에진의 꿀이 뚝뚝 떨어지는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설렘을 선사했다. 사진=JTBC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진은 24일 공식 SNS를 통해 정해인과 손에진의 꿀이 뚝뚝 떨어지는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설렘을 선사했다. 사진=JTBC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과 손예진의 꿀이 뚝뚝 떨어지는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진은 24일 밤 공식 SNS를 통해 윤진아 역의 손예진과 서준희 역의 정해인 현장 스틸 컷을 공개해 설렘을 선사했다.
사진과 함께 제작진은 "누군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꿀케미의 비결을 묻는다면 고개를 들어 비하인드를 보게하라..!<예쁜 누나> 촬영 현장은 사랑입니다"라는 문구를 곁들여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해인이 손예진을 보고 손으로 눈을 가리고 웃는 가 하면 강원도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 숲 눈밭에서 마주 보며 웃고 있어 달달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또 정해인이 입술을 살짝 내밀고 있는 구ㅏ요미 포즈와 소파에 누워 손가락으로 V를 그리는 모습이 담겨 보는 이의 마음을 심쿵하게 하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예진언니는 존예구요 해인씨는 존잘입니다", "정해인. 사랑입니다", "심쿵", "나도 사랑해. 해인", "준희 넘 귀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예진과 정해인이 35살 윤진아와 31살 서준희 4살 연상연하 커플의 현실 연애를 실감나게 그리고 있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16부 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