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야쿠르트, 가정의 달 앞두고 선보인 건강선물 인기

공유
0

한국야쿠르트, 가정의 달 앞두고 선보인 건강선물 인기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한국야쿠르트의 신제품이 인기를 끌고있다.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브랜드 ‘발효홍삼 황실기력단’과 ‘비타민D 츄어블 2000IU’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달 선보인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은 2만 5천개, ‘비타민D 츄어블 2000IU’은 3만개가 판매됐다고 밝혔다.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은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 농축액과 로얄젤리, 녹용 등 진귀한 원료 21가지를 담아낸 프리미엄 발효 홍삼 제품이다. 믿을 수 있는 6년근 농협 홍삼을 사용했다. 효소 처리한 로얄젤리분말과 녹용발효추출분말, 마카추출분말, 차가버섯추출물분말, 야관문 추출분말 등 총 21가지 원료를 최상의 조건으로 배합해 하루 1알이면 충분한 건강 증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발효홍삼 제품은 2013년 이후 누적 500억원을 달성한 베스트셀러 ‘발효홍삼K’를 비롯해 ‘발효홍삼정 이지’, ‘발효홍삼K 키즈 5+‘가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신제품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으로 총 4종의 발효홍삼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비타민D 츄어블 2000IU’는 한 캡슐에 비타민D 2000IU를 담은 고함량 제품이다. 하루 1캡슐로 하루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다. 철저한 위생관리를 거친 스위스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부원료로 프로바이오틱스도 포함돼 있다.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물 없이 씹어 먹는 츄어블 타입으로 식물성 연질 캡슐로 만들었다. 씹으면 톡 터지는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가격은 29만원이며 30% 할인 행사를 5월말까지 진행한다. ‘비타민D 츄어블 2000IU’ 가격은 2개월 기준 3만원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외에도 발효홍삼 제품군과 브이푸드 프로그램 비타민 3종을 5월말까지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야쿠르트의 가정의 달 선물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하이프레시 앱에서 주문 가능하다.

자료제공·한국야쿠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