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아이폰에서도 되나요?"

공유
2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아이폰에서도 되나요?"

‘배틀그라운드’의 모바일 버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티저 사이트가 19일 문을 열었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라운드 모바일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배틀그라운드’의 모바일 버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티저 사이트가 19일 문을 열었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라운드 모바일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2017년 PC 온라인게임 업계를 강타한 ‘배틀그라운드’의 모바일 버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티저 사이트가 19일 문을 열었다. 이와 함께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라운드 모바일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페이스북에는 유저들의 질문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리꾼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아이폰 됩니다; 여러분 OS선택 보면 안드로이드 옆에 사과모양 있어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사전예약 고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우리 모바일에서 만나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정식 나오면 맨날 하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티저 사이트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로고 및 사전예약일까지 남은 시간을 보여주는 카운트다운이 표기돼 있다. 사전예약 오픈 후부터는 사전예약 관련 상세 정보가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지난 3월 글로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하면서 북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배틀그라운드의 게임성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해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