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설화수 올리브영 끌레드벨 外

공유
1

[화장은 고쳤어?] 설화수 올리브영 끌레드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설화수,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설화수가 5월 선물 시즌을 맞이해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설화수는 전통 민화를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서하나 모던민화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한 폭의 그림같은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쿠션, 메이크업 멀티키트 와 에센셜 립세럼 스틱 총 4종의 풍성한 구성은 선물을 고르는 이의 마음까지 행복으로 채운다.

◇ 올리브영, 인코코와 셀프네일 컬렉션 선봬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INCOCO)’와 손잡고 2018 셀프네일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올리브영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인코코의 만남이라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다.

◇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끌레드벨(Cledbel)이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에 바이올렛 컬러로 패키지에 변화를 준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은 출시전부터 배우 고소영이 직접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출시 후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현재 50만개 이상 판매된 히트 쿠션 제품이다.

◇ 대웅제약 이지듀, 투스텝 마스크 라인 출시

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간편하게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이지듀 투스텝 마스크 라인’을 출시한다. 신제품 ‘이지듀 투스텝 마스크’는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두단계로 집중 케어 해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