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98회 하지나 역 이상숙, 최윤영 친딸 부인?!

공유
0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98회 하지나 역 이상숙, 최윤영 친딸 부인?!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98회에서는 하지나(이상숙)가 최태평(한진희)에게 친딸의 존재를 부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98회에서는 하지나(이상숙)가 최태평(한진희)에게 친딸의 존재를 부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연출 김흥동, 극본 김지은) 98회에서는 하지나(이상숙 분)는 협박범이 최태평(한진희 분)인 줄 알고 딸이 없다고 부인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제작진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하지나는 '우리 가족 밖에 모르는 내 과거를 유일하게 아는 사람'이라며 최태평을 향해 이를 간다.
한편, 최고운(노영민 분)은 담임 민은석(안재모 분)이 누나 최고봉(고나연 분), 최고야(최윤영 분) 등과 담은 사진을 보고 사랑에 빠졌다고 직감적으로 느낀다.

유치장에서 풀려난 최태평은 딸 최고야에게 하지니에 대해 "니 회장 느낌이 어떻디?"라고 물어봐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고야를 나락으로 떨어뜨릴 음모를 꾸민 오나라(최수린 분)는 최태평에게 "나도 당신을 사랑하고 있나봐요"라고 라고 말해 속내에 눈길이 쏠린다.

고봉은 은석의 집에서 비밀 데이트를 이어가지만 조혜은(명지연 분)의 방해에 직면한다. 세탁소에서 옷을 찾아오던 은석이 혜은을 발견하고 "지금 우리 집으로 가고 있습니다"라고 고봉에게 다급하게 전화로 알린 것.

한편, 오나라는 고야를 불러내 "다 폭로해 버릴 거야"라고 위협한다. 이에 고야는 나라가 자신과 남편 민지석(구원 분)과의 관계를 알아차렸음을 알고 불안해한다.

마침내 최태평은 하지나를 찾아와 딸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한다. 고야 어릴 때 사진을 손에 든 태평은 "안 궁금하시지요?"라고 지나에게 묻는다.
하지만 하지나는 "그 입 다물어. 나한테 그런 딸은 없어"라고 강하게 부인한다.

최태평이 하지나를 협박한 진범인지, 하지나는 왜 딸이 없다고 부인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수린이 구원과 최윤영의 관계를 알고 아슬아슬 외줄타기를 하고 있는 '전생에 웬수들' 98회는 26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