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바이오-오일 스킨푸드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바이오-오일 스킨푸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베리떼, 고민케어 크림 4종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다양한 피부 고민별 집중 케어 크림인 ‘고민케어’ 크림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고민케어 크림은 피부 컨디션에 따라 크림을 선택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 굿바이 스트레스 핑크팟 크림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에이징 얼럿 크림, 데일리 젠틀리 필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 바이오-오일, 감사의달 이벤트 진행

바이오-오일(Bio-Oil)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의 달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동시 진행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연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바이오-오일 60ml와 하바리움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 스킨푸드, 5월 빅세일 실시

스킨푸드가 9일부터 14일까지 총 6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5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스킨푸드 ‘5월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제이준코스메틱, 소녀시대 서현 모델 발탁

제이준코스메틱은 자사의 전속 모델로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을 발탁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서현이 20, 30대 여성이 선호하는 아름답고 세련된 모습을 두루 갖췄고, 평소 방송을 통해 선보인 독보적인 매력과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들이 자사의 브랜드 컬러와도 자연스럽게 매치된다고 판단해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상반기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과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가 함께 전개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의 2018년 상반기 캠페인이 9일 한림대학교 성심 병원을 시작으로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 LG전자 프라엘, 2018 서울국제 화장품‧미용산업 박람회 참가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LG전자는 프라엘 체험존을 운영하며 국내외 화장품 및 미용 산업 관계자들에게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프라엘 제품 4종을 선보인다.

◇ 아리따움, ‘ㅊㅊ’ 빅세일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5월을 맞아 ‘ㅊㅊ’ 빅세일을 진행한다. ‘ㅊㅊ’이라는 세일 주제는 ‘추천’, ‘촉촉’, ‘칙칙’, ‘착착’, ‘춥춥’ 이라는 뷰티 아이템 컨셉에서 착안했다. ‘#출첵하고 #추천템 구매하면 아주 #칭찬해’ 라는 재치있는 문구로 5월 추천 아이템을 제안하며, 최대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