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유니클로 레드페이스

공유
1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유니클로 레드페이스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삼성물산패션 SSF샵, ‘쇼확행’ 사이트 개편

사진=삼성물산패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매년 온라인 구매 고객의 증가에 따라 패션성을 높이면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구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대폭 개편했다. 패션회사에 걸맞는 비주얼로 사이트 디자인을 바꿔 사용자 PC 및 모바일에 최적화시켰다. 전체 화면이 자동 조절돼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다. 또 SSF샵의 다양한 브랜드 특성에 맞춘 컨텐츠 구성과 비주얼 차별화로 브랜드마다 개성을 살렸다.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카카오프렌즈 UT’ 출시


유니클로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첫 협업을 통해 그래픽 티셔츠 ‘카카오프렌즈 UT’ 라인업을 선보인다. 올해는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으로 시작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로 거듭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유니클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테마인 ‘스트리트 프렌즈’를 주제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자전거와 스케이트보드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신상품은 총 16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남녀공용 및 키즈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 ‘플렉스 슬립온’ 슈즈 선봬


레드페이스는 야외·일상에서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까지 다 잡을 수 있는 플렉스 슬립온 슈즈를 출시했다. 슬립온은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트레일 워킹과 단거리 산행시 착용하기에 적합하다. 신발의 갑피 전면은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끈이 없는 슬립온 형태로 신고 벗기 편하며 뒤쪽을 꺾어서 슬리퍼 형태로 신을 수 있다. 가격은 5만9000원이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