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여신급 청순미모 근황…반려견과 일상이 화보

공유
4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여신급 청순미모 근황…반려견과 일상이 화보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여성 입주자 송다은이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반려견과 함께 한 여신급 청순미모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송다은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여성 입주자 송다은이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반려견과 함께 한 여신급 청순미모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송다은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여성입주자 송다은이 반려견과 함께 한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송다은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민소매 원피스 차림으로 반려견을 안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다은은 긴 생머리에 흰 피부,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여신급 청순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방송에서 작품 속 배우로 자주 뵈었음 좋겠네요 응원하겠습니당", "김태희 닮았어요", "헐 여신", "하트시그널 시즌2 잘 봤어요^^ 팬이에요. 언니 항상 응원해요!! 저는 인도네시아에 살아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2' 8회 러브라인 확인 결과 송다은과 정재호가 한결같이 쌍방 시그널을 보내 화제를 모았다.

송다은이 출연하는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는 금요일 밤 11시 11분에 본방송이 전파를 탄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