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114회 심이영, 이시강에 두근두근 임신 고백?!…반소영, 출현 긴장 고조

공유
2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114회 심이영, 이시강에 두근두근 임신 고백?!…반소영, 출현 긴장 고조

1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 114회에서는 윤예은(심이영)이 민형주(이시강)에게 임신을 고백하려 하는 가운데, 조화영이 나타난느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 114회에서는 윤예은(심이영)이 민형주(이시강)에게 임신을 고백하려 하는 가운데, 조화영이 나타난느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114회에서는 임신한 윤예은(심이영 분) 앞에 조화영(반소영 분)이 나타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11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민형주(이시강 분)도 이진섭(강서준 분)이 무정자증이라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예은이 임신한 줄 모르는 형주는 "윤예은씨가 그동안 임신을 못한 것이 당신 탓이 아니라 이진섭 때문이라고 생각하니 한편으로는 기뻤어요"라며 예은을 위로해준다.

이어 형주는 "윤예은씨가 불임이 아니라서, 내 아기를 가질 수 있겠다 싶어서…"라고 덧붙이며 기뻐한다.

한편, 이진섭은 자신이 불임이라는 진단을 받자 의사의 멱살을 쥐며 난동을 부린다.

예은은 태아의 초음파 사진을 들고 "하늘이 나한테 선물을 주셨어"라며 행복해한다.

이어 예은은 "아기 아빠인 형주씨한테 어떻게 말해야 될까?"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낸다.

하지만 종적을 감추었던 조화영이 임신한 윤예은 앞에 나타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진섭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조화영은 윤예은에게 또 무슨 짓을 하려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120부 작으로 오는 25일 종영한다.

후속작으로 이인혜, 우희진이 대리모로 호흡을 맞추는 '나도 엄마야'가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평일 오전 8시 30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