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에이블씨엔씨 CJ올리브네트웍스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에이블씨엔씨 CJ올리브네트웍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마몽드,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 행사 진행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가 19일부터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 행사를 에버랜드에서 진행한다. 작은 씨앗이 꽃으로 활짝 피기까지 꽃에 담긴 이야기가 펼쳐지고, 아름다움이 피어나는 컨셉의 ‘마몽드 가든’은 용인 에버랜드 로즈 가든 내 비너스원에서 약 한달 간 운영될 계획이다.

◇ 미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미샤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M’을 서울 강남역 인근에 오픈했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에이블씨엔씨 이세훈 대표와 대주주 IMM PE 관계자, 광고모델인 손예진, 나나 등이 참석했다.

◇ 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출범 2주년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즐거운 동행’ 출범 2주년을 맞아 현재 1개인 스타브랜드를 2020년까지 10개로 키운다는 포부와 육성 계획을 밝혔다. 즐거운 동행을 통해 발굴한 중소기업은 현재 23개, 취급 상품 수는 첫 해와 비교해 4배 이상 증가한 200개에 이른다.

◇ 비바이바닐라, 슈퍼 블링 글리터 선봬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입체적으로 반짝이며 어느 각도에서도 예뻐 보이는 눈매를 연출하는 ‘슈퍼 블링 글리터(Super Bling Glitter)’를 새롭게 선보인다. 가루 날림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글리터 리퀴드 섀도우 아이템이다. 산뜻한 워터리 제형에 수용성의 셋팅 폴리머를 더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글리터의 픽싱력은 높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