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LG전자, 인도 진출 21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공유
1

[글로벌-Biz 24]LG전자, 인도 진출 21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가전제품 구매 시 스마트폰 무료 증정

LG전자가 인도 진출 21주년을 맞아 고객의 꿈 실현을 자극하는 '셀레브레이팅 더 뉴'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인도 진출 21주년을 맞아 고객의 꿈 실현을 자극하는 '셀레브레이팅 더 뉴' 캠페인을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LG전자가 인도 진출 21주년을 맞아 고객의 꿈 실현을 자극하는 '셀레브레이팅 더 뉴' 캠페인을 진행한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열망으로 꿈을 실현하는 한 아버지에 대한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이 영상은 아버지가 어렸을 적 도전했던 것을 10대 딸이 실현하는 내용이다.

딸은 수학 시험에서 낮은 점수를 받았던 아버지의 과거를 알게 되고 아버지가 다시 수학에 도전할 수 있게 돕는다.

LG전자는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이외에도 LG전자는 인도시장 진출 21주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급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스마트폰을 무료로 증정하며 에어컨 등 일부 제품에 대해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10월까지 인도 남부 안드라프라데시주와 텔랑가나주에서 매장 20곳을 추가로 개설하는 등 인도 가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LG전자는 인도 백색가전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냉장고는 30% 후반대, 에어컨은 약 20%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