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18일 금요일(음력 4월 4일‧경술일) 구설수 망신수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18일 금요일(음력 4월 4일‧경술일) 구설수 망신수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타인과의 공감을 불러일으켜 인정을 받게 되니 노력의 대가가 이루어지는 운세. 감각에 따라서 풀려 나가니 마음껏 펼쳐 보도록 하라. 재물운, 명예운이 뒷받침 된다.

도움을 주나 도리어 손해를 볼까 두렵다. 성의가 있으면 화도 복이 되는 법. 과격하고 적극적인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경솔하게 밀고 나가면 손해만 따른다.


사랑으로 주위를 포용하라.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뜻밖에 크게 길하게 된다. 기대했던 일을 이루나 경솔하게 덤비지 말고 침착하게 실행에 옮길 것.


수입과 지출이 많으면 분수에 해가 된다. 현재의 여건을 참고 나가라. 마음의 문을 열면 의논할 사람이 나서니 계획한 사업을 의논할 때 큰 발전을 얻는다.


지나친 물욕을 버린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과욕은 절대 금물. 남에게 속을 수가 있으니 자중하여 언행과 행동에 조심하는 것이 상책이다.

금전운이 상승세에 있고 귀인이 나타나 도우니 사업운, 투자운이 발전하고 투자도 받게 된다. 작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이루게 되는 운세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계획한 일에 큰 성과를 보겠다. 예상외의 효과와 명예운도 얻겠다. 냉철하게 판단하여 결론을 내릴 것. 능력과 활동력이 인정을 받게 되는 운세.


여행, 변동은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협동심과 신의를 지켜 행동하라. 모든 일이란 노력하기에 달려있다. 성급하면 손해만 보며 구설수, 망신수에 조심하라.


귀인이 나서니 하는 일이 대길하다. 소원도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행운의 운세. 뜻을 갖고 추진하던 일이 목적을 이루며 오후는 안정된 시간을 보내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평택 동두천 안산 상록 단원 고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