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18일 금요일(음력 4월 4일·경술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18일 금요일(음력 4월 4일·경술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건강운, 재물운, 명예운도 따라오겠다. 시간을 잘 활용하여 행운을 잡도록 하라.

60년생 문서운 분야에서 재물운이 형성되며 따라서 자신의 지출도 한층 증가 할 것이다.

72년생 보다 혁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며 자신의 능력을 과감하게 발휘하라. 모든 것은 이익으로 연결된다.

84년생 분주해도 이뤄지는 일이 없다. 그러나 포기하지 말라. 기회는 언제고 오게 마련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남의 일에 끼어들면 피로할 뿐이다. 여유를 갖고 주변 사람들과 융합하도록 하라.

61년생 시간적인 소모가 크겠다. 정신적인 갈등도 고조되겠으나 자신의 목적은 쟁취할 수 있다.

73년생 명예운 방면으로 나감이 빠른 발전의 길이나 때로는 시기와 모함이 뒤따를 우려가 크다.
85년생 금전운의 연관은 좋은 측면에서도 대립될 수 있으며 때로는 성격상 갈등을 느낄 수 있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실질적인 이익이 돌출될 수 있는 때이다. 자신이 추구하는 상태가 성취되며 사업운이 따른다.

62년생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때이니 차분하게 행동하고 주도면밀하게 대처하면 매사는 성취된다.

74년생 시간을 잘 활용하여 모든 일을 종결짓도록 하라. 정신적으로 피로감을 느끼게 되는 날이다.

86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이익을 겸비하지 말고 자신의 실리적인 측면에서 변화를 모색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현재의 상황에서 보다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이 되며 문서운 측면에서 재물운이 겸비된다.

63년생 금전운이나 명예운 추구력이 강하며 때로는 자신의 과오를 득으로 연결할 수 있는 시점.

75년생 강한 의욕을 가질 때 목적을 달성하기는 손쉽다. 결과를 위해서는 충분한 작전도 필요.

87년생 희비가 엇갈릴 때일수록 이성적인 행동으로 일관하라. 오후 늦게는 님도 보고 뽕도 딴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목적달성을 위한 여행이 필요하다. 변화 속에서 승산의 기회가 있으나 금전운 관계는 불리.

64년생 능력의 한계를 느낄 때일수록 자신의 체념이 강할 때이다. 한편 주위의 포용력이 최선.

76년생 강인한 반면에 인내심이 필요할 때이다. 성급한 행동은 주위의 여건이 동조될 수 있도록.

88년생 좀 더 심각하게 매사를 계획하라. 실질적인 금전운을 추구함에 도리어 손실이 뒤따른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새로운 일을 구상하는 것은 중요하나 침착해야 한다. 여행운이 있으나 금전 관계에 신중.

65년생 금전에 안정이 따르니 마음과 행동을 일치하여 자신의 능력도 향상시키도록 하라.

77년생 변화나 변동으로 금전 갈등이 고조되나 현실을 벗어난 언행은 좋지 않으니 주의하라.

89년생 분주히 나서겠으나 실속이 없으며 몸만 피곤해진다. 자중이 최선이며 안정이 필요한 시기.


午(말띠운세) 54년생 마음이 산란하니 매사가 불안하다. 경솔한 판단은 삼가고 공사를 분명히 밝힐 것.

66년생 책임감을 갖도록 하라. 현실을 포용할 때 자신의 이익을 실현할 수 있다. 구설수에 주의.

78년생 금전의 실리를 추구할 때가 아니다. 분주한 만큼 자신과 관련된 주위의 변화에 고민하게 된다.

90년생 무대는 넓으니 당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도록. 그러나 적은 항상 가까운 곳에 있다.


未(양띠운세) 55년생 현재의 상태에 적응하도록 하라. 너무 겸손하면 도리어 손재수만 따르니 주의하라.

67년생 분주한 만큼 자신만 피곤하게 느껴진다. 실질적인 이익으로 돌입되는 시기를 놓치지 말라.

79년생 겸허하게 주위에 동조하여 빠른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이익으로 연결시켜라.

91년생 시비수와 다툼에 주의하고 건강에도 주의하라.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변화적인 사항에서 금전이나 건강 측면이 대두되겠다. 정신적인 안정부터 추구하라.

68년생 수입도 좋고 예상외로 매사가 잘 풀린다. 놀라운 실적을 올릴 수 있는 행운의 날.

80년생 추구하는 상태가 독선적인 방법도 필요한 때이다. 자신의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92년생 주위의 도움을 받은 하루이다. 서남간에 귀인이 나서며 명예운, 재물운도 순조롭다.


酉(닭띠운세) 57년생 금전운 면이나 사업운 면에 차질을 가질 우려가 있으나 과감하게 행동할 것. 뜻은 이뤄진다.

69년생 고조된 상태에서 융합의 길을 모색하라. 분주한 만큼 이성운, 연애운이 뒤따른다.

81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문제를 풀어 나갈 수 있도록 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크게 발전될 수 있다.

93년생 변화를 꾀하면 한번쯤 기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과감하게 추진하면 행운은 주어진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상하가 화목하고 공명과 애정운이 함께하니 형용할 수 없이 기운이 넘치는 길운이다.

70년생 협력자나 동업자가 나타나니 지연되었던 일이 풀려 나간다. 사업운, 명예운이 따른다.

82년생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자신이 의도한 대로 관철시켜 나가라. 귀인의 도움도 크게 따를 수 있다.

94년생 문서운이 따르나 수용하는 데는 불안감이 따른다. 주위의 조언을 수용함이 필요하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사업은 발전하고 명예 따르는 운세. 금전운도 강세이니 자신을 가지고 나아가라.

71년생 기대하던 일이 풀려 나가겠다. 동시에 안정을 유지할 때 관운, 승진운이 따르겠다.

83년생 기회와 여건의 조성은 자신의 능력에 달려있다.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면 재물운도 따른다.

95년생 직장운이 좋으나 관재수, 구설수에 조심하고 이성운 간의 만남은 순조로울 듯. 안정이 필요.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양주 포천 여주 연천 가평 양평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