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5월 중견·중소기업 채용문 '활짝'…이디야·컴투스·라인플러스·메디톡스 채용

공유
1

5월 중견·중소기업 채용문 '활짝'…이디야·컴투스·라인플러스·메디톡스 채용

- 이디야커피, 신입사원 모집 21일 마감
- 라이플러스, 인크루트 인턴 31일까지 모집

중소/중견기업들의 5월 신입사원과 인턴사원을 모집 중이다. 사진=인크루트이미지 확대보기
중소/중견기업들의 5월 신입사원과 인턴사원을 모집 중이다. 사진=인크루트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주요 대기업이 상반기 공채를 마무리하며, 유수의 중견중소기업들이 바통을 이어받았다.

19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이디야커피, 컴투스, 메디톡스, LINE+ 등 우수 중견중소기업들이 채용 중이다.

◇이디야커피, 신입사원 모집


이디야커피는 오는 21일까지 영업, 관리/staff 모집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디야 가맹점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또한, 외국어를 잘하거나 직무 관련 자격증이 있으면 좋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온라인)-실무면접-최종(합숙)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오는 21일까지 이디야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서류 제출이 가능하다.

◇컴투스, 2018 하계 인턴 모집


컴투스에서 2018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밸런스QA, 경영지원 총 5부문이다.

프로그래머와 게임기획 부문의 경우, 면접 전에 필기시험을 진행한다. 인턴으로 선발되면 총 9주 동안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인턴과정 후 평가 우수자만 정규직 입사가 가능하다. 오는 22일(화)까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 라인플러스, Compliance 인턴 모집

라인플러스에서는 오는 31일까지 Compliance 인턴을 모집한다. Compliance 인턴은 준법준수 운영 및 교육 지원, 국내외 법률 관련 리서치 지원업무 등을 맡게 된다.

법학 또는 상경 전공자를 우대한다. 인턴십 기간은 6개월이며 인턴십 종료 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근무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라인플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메디톡스, 인턴 모집

메디톡스에서 Real Challenge Internship이라는 이름으로 인턴을 모집 중이다. 채용부문은 연구소, QA, QC, 임상개발, PV, 홍보, IR, 디자인, RA, 사업개발, 해외영업, 마케팅, 인사, 재무기획, 투자기획까지 다양하다.

선발되면 6월 말부터 8월 말까지 2개월간 근무하게 되며 인턴기간 종료 후 종합평가를 통해 선발된 우수 인턴사원은 메디톡스 공개 채용 시 가산점을 부여받는다. 오는 22일까지 메디톡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인크루트, 좋은알바 발굴단 공개 채용

인크루트는 좋은 알바 발굴단을 공개 채용 중이다. 좋은 알바 발굴단으로 채용된 인원은 알바정보 콘텐츠 발굴 업무를 맡게 된다.

적극적이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이며 용모가 단정하고 서비스 마인드를 보유한 지원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인적성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31일까지 인크루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바로 지원할 수 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