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구본무 회장 별세]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빈소 찾아

공유
0

[구본무 회장 별세]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빈소 찾아

-구자원 LIG그룹 회장 등 가족도 잇따라 방문

고 구본무 LG 회장의 서울대병원 장례식장 빈소 사진. 사진=LG.이미지 확대보기
고 구본무 LG 회장의 서울대병원 장례식장 빈소 사진. 사진=LG.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20일 별세한 고(故) 구본무 LG그룹 회장의 빈소를 찾았다.

이 부회장은 이날 오후 4시 서울 종로구 연건동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 구본무 LG그룹 회장의 빈소를 찾았다. 이 부회장은 이날 재계 총수 중 처음으로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
이 부회장은 수행원 없이 혼자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한 뒤 곧바로 떠났다.

​장례식장에는 고인의 삼촌이자 구자경 LG 명예회장의 동생인 구자원 LIG그룹 회장 등 가족도 잇따라 찾았다.

오후 5시까지 장례식장을 찾은 조문객은 구자극 엑사이엔씨 회장과 허승표 피플웍스 회장, 구본완 LB휴넷 대표, 구본천 LB인베스트먼트 사장, 구자용 LS네트웍스 회장, 허광수 삼양인터내셔날 회장, 홍석현 중앙홀딩스 회장 등이다.

한편, 구 회장은 이날 아침 9시 52분경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숙환으로 별세했다.

고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초 수차례 뇌수술을 받았다. 통원 치료를 하다가 최근 상태가 악화돼 입원했으나 끝내 일어서지 못했다. 장례는 고인의 유지와 유족들의 뜻에 따라 가족장으로 하며, 비공개로 진행된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