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런닝맨 출연 한기범, 한때 이혼당할 뻔

공유
1

런닝맨 출연 한기범, 한때 이혼당할 뻔

사진=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쳐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쳐
20 런닝맨에이광수 닮은꼴 등장한 한기범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런닝맨 멤버들은 한기범과 이광수의 얼굴을 번갈아 보며 말을 제대로 잇지 못했다. 이광수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한기범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기는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미애 씨가 지난 2015 아침 방송에 남편 한기범과 같이 출연해서 했던 발언도 새삼 관심을 끌고 있다. 당시 씨는나는 남편이 설립해서 운영하고 있는 재단을 설립되기 이틀 전에야 알았다 밝혔다. 그러면서 안 씨는 남편이 자신에게 주기로 돈을 재단 설립에 썼다는 사실을 알고남편과 그만 살아야겠다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1996~1997 농구대잔치를 끝으로 농구선수 생활을 끝낸 한기범은 구로고등학교와 중앙대학교 농구팀에서 코치로 활동했다. 어린이재단 개그프렌즈, 경기도 청소년문화협회, 동작구청 홍보대사 등으로 활동했다. 지금도 국민생활체육회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한기범은 2012한기범희망나눔 설립하고 다양한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기범희망나눔 어린이 심장병·희귀병 환우, 다문화가정, 농구 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도 개최한다. 지난해 11월에는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에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지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