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텔레콤, '무약정플랜'편 유튜브 조회수 2000만건 돌파

공유
0

SK텔레콤, '무약정플랜'편 유튜브 조회수 2000만건 돌파

-기업 광고 영상 중 조회수 2000만건을 넘긴 건 SK텔레콤의 ‘무약정플랜’와 ‘5G 이야기’ 두 편뿐

SK텔레콤은 ‘하나부터 열까지-새로고침’ 캠페인 광고 중 '무약정플랜' 편의 유튜브 조회수가 2000만건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SK텔레콤은 ‘하나부터 열까지-새로고침’ 캠페인 광고 중 '무약정플랜' 편의 유튜브 조회수가 2000만건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SK텔레콤은 ‘하나부터 열까지-새로고침’ 캠페인 광고 중 '무약정플랜' 편의 유튜브 조회수가 2000만건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SK텔레콤은 지난 4월 초 공개한 ‘디스 이즈(This is) 5G’ 캠페인 광고 중 김연아·윤성빈 선수가 출연한 ‘5G 이야기’ 편의 유튜브 조회수가 보름만에 2000만 건을 넘는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 올해 유튜브에 공개된 국내 기업 광고 영상 중 조회수 2000만건을 넘긴 건 SK텔레콤의 ‘무약정플랜’와 ‘5G 이야기’ 두 편뿐이다.
SK텔레콤 남상일 IMC그룹장은 “유튜브에서 ‘무약정플랜’ 광고를 시청한 사람의 경우 ‘SK텔레콤 무약정’ 등 상품 관련 키워드를 약 2.5배 더 많이 검색하는 등 이번 캠페인이 상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크게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더욱 쉽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하나부터 열까지-새로고침'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