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금융투자 "가족·친구에 주식 선물하면 상품드려요"

공유
0

신한금융투자 "가족·친구에 주식 선물하면 상품드려요"

[글로벌이코노믹 손현지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금융투자는 가족, 친구에게 주식을 선물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사랑뿜, 행복뿜' 행사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사랑뿜, 행복뿜'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의 '스톡기프트(주식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주식을 선물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AI) 스피커 및 국민관광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스톡기프트란 신한금융투자의 모바일 자산관리 플랫폼인 신한아이알파에 있는 서비스로, 주식 또는 ETF를 받는 사람의 이름과 계좌번호 또는 휴대전화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주식과 ETF를 선물할 수 있다.

기존에 주식을 타인에게 보내기 위해서는 계좌번호를 알아야만 주식을 이체할 수 있었던 반면 스톡기프트를 이용하면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만 알아도 된다.

주식을 선물 받는 고객은 신한아이알파에 로그인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계좌가 없는 경우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생명의 대표앱(신한 쏠, 신한 FAN, 스마트창구)의 신나는 한판 메뉴 또는 신한아이알파에서 계좌를 개설한 후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손현지 기자 hyunji@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