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22일 화요일(음력 4월 8일‧갑인일) 사업운 연인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22일 화요일(음력 4월 8일‧갑인일) 사업운 연인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가정의 화목이 하루를 결정짓는다. 새로운 묘안이 떠올라 큰 득도 얻는다. 재물은 들어오나 지출도 많겠다. 상대방과의 의견 충돌은 절대 피할 것.

적극성을 발휘하여 결정적인 기회를 잡아라. 마음이 통하면 뜻도 통하게 마련이다. 당신의 목적대로 매사가 이뤄지고 활동하면 할수록 재물, 금전이 크게 들어온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출발하는 것이 상책이다. 결론을 빨리 내릴수록 안정을 빨리 찾는다. 활기 있게 추진하던 일은 해결의 실마리를 찾으니 분주하게 뛰어라. 소득은 크다.


자기가 배신하거나 타인의 배반을 당할 우려가 크다. 관대한 아량도 필요. 눈앞의 일에 매달리기가 어렵다. 가까운 사람과 불화가 있기 쉬우니 자중하도록 하라.


용기와 패기를 살려 나갈 때 귀인의 도움이 크게 따르며 계획은 뜻대로 이루어지고 연인운, 사업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명예운, 재물운도 왕성할 것이다.

타인으로부터 구설수에 떠돌까 걱정된다. 자신의 일이 아니면 나서지 말라. 관재수, 구설수나 고충도 따를 듯하니 마음을 바로 하면 일은 저절로 이뤄지겠다.


분수를 알고 행동하라. 가급적 현상을 잘 유지하는 쪽으로 힘을 기울이도록 하라. 평소 소신있게 행동하면 경솔하다는 소리는 안 듣는다. 금전운 면의 지출에 신경을 쓰도록.


과욕은 안목을 흐리니 순리대로 매사를 진행시켜라.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추진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며 자중을 기함이 최선이다. 결정적인 시기에 나설 것.


진행이 순조로울 때일수록 마음을 채찍질해야 한다. 현상을 유지하면서 안정을 꾀하라. 매사에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실물수에 조심하고 변화를 꾀하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고양 덕양 일산 동구 서구 과천 구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