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입대' 고경표, "시청률 공약, 구걸하는 느낌, 나대서 불편" 말실수 재조명

공유
0

'입대' 고경표, "시청률 공약, 구걸하는 느낌, 나대서 불편" 말실수 재조명

배우 고경표가 21일 군입대한 가운데 과거 그가 한 말실수가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고경표 인스타그램 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고경표가 21일 군입대한 가운데 과거 그가 한 말실수가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고경표 인스타그램
배우 고경표가 21일 군입대한 가운데 과거 그가 한 말실수가 재조명되고 있다.

고경표는 그동안 수차례 말실수를 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먼저 고경표는 지난 1월 자신이 주연을 맡았던 케이블TV tvN 드라마 '크로스'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시청률 공약과 관련해 "공약 같은 건 생각해본 적이 없다. 물론 잘 나오면 좋지만 얼마나 나와야 잘 나오는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시청률 공약이)구걸하는 것 같은 느낌도 든다"고 덧붙여 논란이 된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고경표는 SNS 상에서도 말실수로 곤혹을 치른바 있다.

고경표는 지난 2014년 그룹 JYJ 멤버 겸 배우 박유천이 대종상영화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자 "예전 이순재 선생님께서 해주신 말씀이 생각난다"며 "우리나라 영화제는 의미가 없다고, 어떤 명확한 기준으로 수상을 결정짓는 게 아니라 아무 의미가 없다고 하신 말씀 오늘에서야 정확하게 알았다. 그냥 돈지랄"이라고 자신의 SNS에 글을 남겨 논란이 됐다.

또한, 2015년 6월에는 케이블TV tvN 드라마 '초인시대'의 한 장면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며 "나대서 불편하고만"이라는 댓글을 달아 논란의 중심에 섰다. 해당 글은 방송인 유병재를 저격해서 한 말로, 유병재에게 나댄다는 표현을 써 대중의 비난을 샀다.

여성 혐오적 가사와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 등으로 논란이 된 래퍼 블랙넛의 노래로 누리꾼과 설전을 벌인 적도 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