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상이몽2' 인교진 집안 화제…"부친 회사 연매출 200억"

공유
0

'동상이몽2' 인교진 집안 화제…"부친 회사 연매출 200억"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인교진의 집안이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소이현 인스타그램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인교진의 집안이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소이현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인교진의 집안이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교진의 부친은 연간 200억 원 매출을 달성하는 성원산업의 CEO로 자수성가 사업가로 알려졌다.
성원산업은 연간 매출이 200억에 이르는 업계 점유율 1위의 중견기업으로 전해졌다.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한 인교진의 부친은 "인교진이 경영에 관심이 있는 것 같다. 촬영이 없는 날이면 공장을 찾아 나름대로 경영수업을 하고 있다"고 자랑한 바 있다.

또한, 인교진은 학창시절 장학금을 놓치지 않은 명석한 두뇌를 자랑하는 엄친아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인교진과 소이현은 지난 2008년 SBS 드라마 '애자언니 민자'와 2012년 JTBC 드라마 '해피엔딩'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이 됐고 결혼에 골인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