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2일 화요일(음력 4월 8일‧갑인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2일 화요일(음력 4월 8일‧갑인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심신이 피로하니 자연 어려움도 따른다. 건강에 유의하여 자신을 뒤돌아보도록 하라.

60년생 생각을 하여야 남을 이해할 수 있다. 부부운에는 확실한 판단을 세워야 한다.

72년생 능력을 인정받으며 만사 자신의 뜻대로 관철된다. 재물운, 명예운도 따르며 안정세를 이룬다.

84년생 환경의 변화에서 자극적인 요소보다는 안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금전 소득을 찾아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주변의 도움이 필요할 때도 있으니 자존심을 내려놓고 주위의 조언을 구함이 현명하다.

61년생 마음을 편히 하라. 용기와 인내가 필요할 시기이며 좌절은 금물이다. 미래를 설계하라.

73년생 기회는 다시 없을 것이다. 시작도 결과도 승패에는 중요하니 과감하게 일처리를 하라.
85년생 상호간이 협조와 이해가 있으면 매사가 형통되며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영업운, 재물운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실리만을 추구하면 도리어 해를 보게 된다. 과감성이 요구되니 자신감을 갖도록 하라.

62년생 지위는 안정이 될 것이니 곤란한 사람을 보살펴 주도록 하라. 뜻밖의 좋은 일이 겹친다.

74년생 뚜렷한 목적의식을 갖고 하고자 하는 일을 이루라.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나 성급하면 손해.

86년생 강력한 경쟁상대가 나서면 오히려 힘이 생기게 된다. 의욕을 갖고 도전할 때 승리를 쟁취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이익이 따르지 않는 일에는 나서지 말 것. 도리어 근심만 따르니 실리부터 따질 것.

63년생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좀 더 주도면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활력을 갖는다.

75년생 인내를 가지고 꾸준히 밀고 나갈 때 승산은 따른다. 겸손하게 처세하여 소득으로 이끌어라.

87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성취감도 따르며 자신의 능력도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냉정한 판단만이 자신의 이익을 도모할 수 있다. 행동에 앞서 여유로운 마음가짐을 가질 것.

64년생 여행은 이롭다. 분주한 가운데 잘 행동하면 금상첨화가 된다. 모든 것이 대길할 운세.

76년생 친한 친구일수록 예의를 지키면 어려웠던 일이 해결되며 가정운에도 화목이 깃든다.

88년생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갈등에 휩싸이지 않도록 하라. 안정권에 들어서니 여유가 생긴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운세는 안정권에 들어와 여유가 생기지만 정신적‧육체적으로 갈등에 휩싸이지 않도록 자중하라.

65년생 사업운이 순조롭게 진행되더라도 신규 사업의 착수는 보류하라. 진실한 경영이 소망을 이룬다.

77년생 의지력을 총동원하면 자신의 뜻이 충족되는 오늘. 포용력 있게 매사에 대처하도록 하라.

89년생 가까운 사람들과 갈등이 따르지 않으면 집안에 근심이 따른다. 좀 더 대범하게 뜻을 갖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대인관계에서 포용하는 자세로 나아가면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용기를 잃지 말고 전진.

66년생 사업은 회복세가 되니 수입도 늘어난다. 일에나 열중하면 만사형통. 계획대로 이뤄진다.

78년생 주위의 도움이 크게 따르나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다. 책임의 한계를 명확히 하라.

90년생 언행이 일치하지 못하니 착잡한 심정이 된다. 오후에는 안정이 되며 직장운과 금전운이 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탁 터놓고 대화를 나눌 때 좋은 결실이 기대된다. 지나친 과묵함은 상대로 하여금 거리를 두게 한다.

67년생 변화를 가지는 것도 좋은 측면으로 바뀌는 혁신을 불러일으킨다. 외부적인 부분에 뜻이 있다.

79년생 과감하게 변화를 꾀해보도록 하라. 뜻을 가지고 추진하면 만사는 형통. 실천이 중요하다.

91년생 이성운, 연애운 문제는 민감하니 특히 조심하라. 작은 것은 이루나 큰 것은 늦게야 이뤄진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언행이 일치되지 못하니 마음이 착잡해진다. 귀인의 도움으로 활기는 띠며 명예운도 따르겠다.

68년생 자신의 입장만을 너무 고집하게 될 때 낭패수가 따른다. 언행을 부드럽게 행동은 여유 있게.

80년생 세속적인 눈앞의 작은 이득에 집착하지 말고 미래를 향해 눈을 뜨는 자세가 필요하다.

92년생 처세를 바르게 하여 모나지 않게 행동하라. 잘못하면 도리어 구설수에 오르니 올바르게 행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열심히 뛰다보면 기쁜 소식도 오지만 바쁜 하루가 된다. 명예운과 행운이 따른다.

69년생 분위기를 잘 파악하여 행동하라. 금전 지출을 억제하고 자리를 일어남이 유리하다.

81년생 무리는 금물이다. 사람들로부터 원망이나 원성을 사지 않도록 하라. 문서에 주의할 것.

93년생 마음은 안정되겠으나 몸은 바쁘다. 실속없는 일에 끼어지말고 관재수, 구설수에 주의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평소 선행을 하면 행운이 오는 법이다. 금전운, 투자운은 없으니 실망하지 말라.

70년생 주변의 영향을 받으니 개선의 성과도 올리게 된다. 경제운과 애정운에도 행운을 얻는다.

82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 문제인 금전 융통은 되겠으니 초조하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94년생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시기이다. 목표를 향해서 매진하도록 하라. 직장운은 편안하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안정을 유지함이 제일이다.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자신을 지켜보라. 바쁜 하루 운세.

71년생 자신을 과대평가한 나머지 일을 벌이게 되면 득도 없이 신경만 쓰인다. 자중할 것.

83년생 후원자가 나타나니 희망을 찾게 되고 금전 조달도 풀리겠다. 새로운 사업은 금물.

95년생 심신이 피로하니 신경성 피로가 겹친다. 주변의 일로 인하여 더욱 피곤하니 유명 여행지로 떠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천안 동남 서북 공주 보령 아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