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탐앤탐스, 제32회 탐시어터 개최

공유
0

탐앤탐스, 제32회 탐시어터 개최

사진=탐앤탐스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탐앤탐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탐앤탐스가 오는30일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제32회 탐시어터(TOM THEATER)’를 개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24일 탐앤탐스에 따르면 탐시어터는 프랑스 영화 ‘세라비, 이것이 인생!’의 시사회로 진행된다. 탐시어터가 열리는 30일에 개봉하는 영화로 당일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작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위메프를 통해 27일까지 탐시어터 사전 관람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자신의 SNS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한 다음 질문 게시판에 공유 URL과 ‘세라비, 이것이 인생!’ 영화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총 10명을 선정해 상영회 티켓 2매 및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또 탐시어터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음달 5일까지 탐시어터 관람 후기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 #탐앤탐스 #탐시어터 #세라비이것이인생을 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마이탐 카드 1만원을 선물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시원한 아이스 커피와 함께 코미디 영화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개봉일과 동시에 상영되는 따끈따끈한 영화인 만큼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탐시어터를 찾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